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펀(Fun) marketing 에 주목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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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9-13 23: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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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적인 예로, 소녀들뿐만 아니라 20-30대 여성들도 즐겨 찾는 키티 캐릭터 제품을 들 수 있다 캐릭터 제품의 경우 가격도 만만치 않고, 굳이 필요 없는 경우도 많지만, 단지 귀엽고 깜찍하다는 소녀적 감성에 어필한 것이 구매로 이어지고 있다 또한, 싸이월드의 도토리나 미니미, 미니홈피 등 소꿉장난 같은 컨…(투비컨티뉴드 )
순서
펀(Fun) marketing 에 주목하라
다.

지금 즐거운 ‘펀 소비’가 유행 중

지난해 누리망 상에서 히트친 패러디 브랜드를 기억하는가? 나이스, 아디도스, 파마 등 유명 스포츠 브랜드에서 알파벳 몇 개만 바꾼 일명 패러디 브랜드. 물론 패러디를 당한 업체 입장에서는 당혹스러움을 넘어 브랜드 피해가 이만저만이 아니지만, 가짜 브랜드 제품을 대하는 소비자들의 인식과 태도가 확연히 달라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예전에는 행여나 가짜 나이키인 것이 표가 날까 봐 조바심을 내거나 부끄러워하던 시절이 있었다.
최근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상품들을 가만히 들여다 보면, ‘재미’ 혹은 ‘웃음’이라는 요소가 빠지지 않는다. 키덜트란, ‘키드(Kid)’와 ‘애덜트(Adult)’가 합성된 말로 원래 20-30대 어른들이 어릴 적 향수를 떠올리며 그와 관련된 제품을 소비하는 현상을 의미한다. 먼저 최근 펀 소비 경향을 확인할 수 있는 몇 가지 事例들을 살펴보기로 한다. 펀 , 펀(Fun) 마케팅에 주목하라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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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펀(Fun) marketing 에 주목하라에 대한 data(자료)입니다. 필요에 의한 소비가 아닌 즐거움을 위한 소비, 한 마디로 ‘펀(Fun) 소비’가 새로운 소비 코드로 부상하고 있는 것이다.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펀 마케팅의 등장 배경, 유형 및 활용법에 대하여 살펴본다.

또한, 다소 유치한 재미를 선사하는 키덜트 제품도 한창 유행이다.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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펀(Fun) 마케팅에 주목하라에 대한 자료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가짜면 어때? 재미있으면 그만이지’라는 생각 때문에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웃으면서 선뜻 패러디 제품을 구입하고, 당당하게 입고 다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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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들어 재미난 아이디어의 상품이나 광고, 프로모션 등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소비자들 사이에 재미를 추구하는 성향이 높아지면서 기업들이 펀 마케팅에 적극 나선 결과이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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