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저관여 제품의 의사결정모델,관여도의 관념,기업의 marketing 책략,기업의 광고 事例(사례) > gyro7 | gyro.kr report

저관여 제품의 의사결정모델,관여도의 관념,기업의 marketing 책략,기업의 광고 事例(사례) > gyro7

본문 바로가기

gyro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관여 제품의 의사결정모델,관여도의 관념,기업의 marketing 책략,기업의 광고 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03 13:08

본문




Download : 저관여 제품의 의사결정모델,관여도의 개념,기업의 마케팅전략,기업의 광고 사례.pptx







레포트/경영경제

저관여 제품의 의사결정모델,관여도의 관념,기업의 marketing 책략,기업의 광고 事例(사례)

_SLIDE_1_
저관여제품

_SLIDE_2_
목 차

관여도의 定義(정이)
1
저관여 제품의 의사결정모델
2

기업의 마케팅strategy
3

3

기업의 광고 instance(사례)
4

4

시사점
3

3
_SLIDE_3_
1. 관여도의 定義(정이)
관여도란
- 주어진 상황에서 특정 대상에 대한 개인적인 중요성이나 관심도
※ 관여도에 따른 제품 구분

고관여제품

저관여제품
_SLIDE_4_
1. 관여도의 定義(정이)


저관여 제품의 특징

제품을 잘못 선택하더라도 제반 위험성이
상대적으로 낮음

광고에 대한 분석 수준이 상대적으로 낮음

반복광고 결과 가 상대적으로 높음

소비자 자신에게 중요한 의미를 내포하고
있지 않음

비보상모델에 의해 평가하는 경우가 많음

구매 후에 제품에 대한 태도가 형성되는 경
우가 많음

소비자가 개인적인 관심이 낮으며
잘못된 의사결정을 했을 때 지각되는
위험과 그 정도가 낮으며
구매결과에 불안감이 없는 것

저관여 제품이란
_SLIDE_5_
2. 저관여제품의 의사결정모델
1. 욕구인식
2. 정보탐색
3. 대안 비교 및 평가
4. 구매
5. 구매 후 평가
의사결정모델
_SLIDE_6_
2. 저관여제품의 의사결정모델
1. 욕구인식
날씨도 더운데 시원한 게 마시고 싶다!
실제상황 : 갈증을 느낌
이상적상황 : 갈증해소를 원함


불일치의 정도 : 식역수준 이상


욕구를 인식하게 됨

욕구인식
아 목말라!!
편의점이다!!

편의점
_SLIDE_7_


이온
맥주

2. 저관여제품의 의사결정모델
2. 정보탐색
뭘먹지
그래! 예전에 마셔봤던 것들 중에 하나를 골라야겠다..


정보의 내적탐색

…(투비컨티뉴드 )

저관여 제품의 의사결정모델,관여도의 개념,기업의 마케팅전략,기업의 광고 사례 , 저관여 제품의 의사결정모델,관여도의 개념,기업의 마케팅전략,기업의 광고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저관여 제품의 의사결정모델 관여도의 개념 기업의 마케팅전략 기업의 광고 사례

순서


저관여,제품의,의사결정모델,관여도의,개념,기업의,마케팅전략,기업의,광고,사례,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저관여%20제품의%20의사결정모델,관여도의%20개념,기업의%20마케팅전략,기업의%20광고%20사례_pptx_01.gif 저관여%20제품의%20의사결정모델,관여도의%20개념,기업의%20마케팅전략,기업의%20광고%20사례_pptx_02.gif 저관여%20제품의%20의사결정모델,관여도의%20개념,기업의%20마케팅전략,기업의%20광고%20사례_pptx_03.gif 저관여%20제품의%20의사결정모델,관여도의%20개념,기업의%20마케팅전략,기업의%20광고%20사례_pptx_04.gif 저관여%20제품의%20의사결정모델,관여도의%20개념,기업의%20마케팅전략,기업의%20광고%20사례_pptx_05.gif 저관여%20제품의%20의사결정모델,관여도의%20개념,기업의%20마케팅전략,기업의%20광고%20사례_pptx_06.gif






저관여 제품의 의사결정모델,관여도의 관념,기업의 marketing 책략,기업의 광고 事例(사례)

Download : 저관여 제품의 의사결정모델,관여도의 개념,기업의 마케팅전략,기업의 광고 사례.pptx( 18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