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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컨텐츠 산업 조사 연구 사업 연구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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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1-07 07: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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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컨텐츠산업 시스템운영비용 컨텐츠확보비용 / ()

- 전체 업체의 80%가 아직 이익을 발생시키지 못하고 있으며, 이익을 내는 업체들도 컨텐츠 관련 전자상거래나 solution 판매에 크게 의존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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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장 조사결과
- 국내 시장은 2000년 기준 순수 온 라인 컨텐츠 매출액으로 4천 1백억원 규모로 추정되며 컨텐츠 관련 총매출을 합하면 약 1조 3천 억원 규모임

제4장 디지털 컨텐츠 산업 동향
가. 디지털 컨텐츠 시장의 성장 가능성
제3장 디지털컨텐츠 산업의 정이 및 분류



* 국내 디지털 컨텐츠 시장은 아직은 협소하지만 빠르게 성장하고 있음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http:
- 업체들은 디지털 컨텐츠 시장규모가 2000년에 mean(평균) 60% 성장한데 이어 2001년에 73%, 2002년에는 67%에 달하는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전망하고 있음

제2장 조사개요

설명
디지털 컨텐츠 산업 조사 연구 사업 연구보고서




디지털컨텐츠산업 시스템운영비용 컨텐츠확보비용 / ()
- 수익성의 改善을 위해서는 근본적으로는 컨텐츠 서비스의 유료화를 진전시켜야 하며, 비용의 상당부분을 차지하는 ‘컨텐츠 확보비용’과 ‘시스템 운영비용’을 줄여나갈 수 있는 plan을 강구해야 할 것임

디지털컨텐츠산업 시스템운영비용 컨텐츠확보비용
제6장 정책적 시사점

* 그러나, 수익성의 改善 없는 성장은 결국 한계에 부딪힐 것으로 전망됨




순서
제1장 주요 결과 및 시사점

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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