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messag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0 16:08
본문
Download : Ad message.pptx
Ad,message,기타,레포트






순서
Ad message
Ad message , Ad message기타레포트 , Ad message
Download : Ad message.pptx( 81 )
레포트/기타
Ad message
설명
_SLIDE_1_
What are the criteria for
“Good Ad message”?
_SLIDE_2_
CONTENTS
_SLIDE_3_
CONTENTS
_SLIDE_4_
Creative Strategy 배경
광고의 definition
소비자의 생각, 감정, 행동의 effect을 주기 위해서 목적적이고 전략(strategy)적으로 사용되는 커뮤니케이션의 복합적인 형태
광고의 목적
목표(目標) 고객의 욕구에 합치되는 제품의 경쟁적 특성(特性)이나 concept(개념)을 발견하여 고객들에게 분명하게 전달함으로써 제품에 대한 목표(目標)고객의 호의적인 의식구조와 적극적인 구매 의욕을 창출하는 것
_SLIDE_5_
Creative Strategy 배경
메시지의 definition
송신자(원천, 광고주)가 수신자(소비자, 고객)에게 보내는 기호화된 내용
즉, 광고주가 원하는 reaction(반응)을 일어나게 하기 위하여 수신자에게 전달하는 내용
<커뮤니케이션 모델>
_SLIDE_6_
Creative Strategy 배경
오늘날은 광고의 시대
수 많은 광고들이 정보를 제공
BUT
기억 용량의 한계
의사결정 할 때, 머리 속에 떠오르는 것을 가지고 선택
∴ 소비자와 고객에게
기억에 남는 메시지를 주어야 함
Creative Strategy
_SLIDE_7_
CONTENTS
_SLIDE_8_
Creative Strategy:definition ,목표(目標)
Creative Strategy definition
커뮤니케이션 기본전략(strategy)을 바탕으로 표적 소비자들에게 무엇을 어떻게 이야기 할 것인가에 대한 구체적인 방법과 표현기술을 결정하기 위한 전략(strategy)
Creative Strategy 목표(目標)
광고로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인 메시지의 커뮤니케이션 效果를 극대화 시키는 것…(투비컨티뉴드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