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전통차 전문 카페 foundation계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7 20:07
본문
Download : 전통차 전문점 창업.hwp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아직 많은 차에 대한 경험이 부족하기 때문에 단순한 설명(說明)만으로는 차를 고르는 데에 있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3. SWOT analysis
전통차 전문 카페 창업계획서에 대한 A+ 레포트
4. STP analysis
[사업계획서] 전통차 전문 카페 foundation계획서





5. 4P analysis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전통차전문점, 커피숍 창업계획서, 사업계획서레포트, 창업아이템 분석, 창업아이템성공전략
다. 그렇지만 대개 이런 카페들은 커피 말고는 차를 위주로 한다는 점에서만 커피 전문점과 다르지 큰 차이는 없는 실정이다. 그리고 원한다면 자신들이 직접 차를 우려내는 작업에 동참하게 하여 적극적으로 차를 마시는 것을 습관화 시킬 수 있게 하기 위해서 노력할 것이다. 이렇게 바뀌고 있는 생활 文化(문화)가 테이크아웃 커피 전문점의 성공을 시작으로, 지금은 건강을 생각하면서 차를 선호하는 경향으로 까지 발전하기에 이르렀다. 그에 따라서 우리는 사람들에게 단순한 글귀로 그 차에 대한 紹介정도의 정보가 아닌, 전반적으로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가깝게 다가갈 수 있게 하기 위해서 직접 차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자 사업을 계획하게 되었다. 이러한 변화하는 트렌드에 발맞추어 사람들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서 차 전문점을 계획하게 되었다. 세련된 인테리어로 장식된 가게에서 조용하게 자신들이 선택한 차를 곁들이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이다. 다양한 차의 종류가 사람들에게 제공되고 있지만, 정작 사람들은 차에 마주향하여 정확한 정보가 없기 때문에 진정으로 즐기고 있지는 못한 실정이다. 그래서 우리는 고객들이 직접 눈으로 보고 맛을 느껴보고 차를 고를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이미 우리나라에도 차 전문점은 시내 중심가에 드문드문 생겨나고 있는 실정이다. 그러한 카페들의 운영은 티와 간단한 쿠키와 다과를 제공하고 있는 것이다.
1. 창업 개요
(1) 개발동기
설명
전통차 전문 카페 foundation계획서에 대한 A+ report
순서
2. 시장 환경 analysis
현재 차를 전문으로 하는 카페가 시내 중심지나 유동인구가 비교적 많은 이대나 홍대 앞 같은 대학가 앞에 조금 있다.
6. 展望 및 conclusion
우리나라에서는 식사 후에 후식을 곁들이면서 여유를 즐기는 文化(문화)로 생활이 바뀌고 있다.
Download : 전통차 전문점 창업.hwp( 92 )
하지만 우리의 사업은, 단순하게 메뉴판에 적혀져 있는 설명(說明)과는 다른 각각의 차가 정확히 어떤 효능을 하고 있으며 어떤 사람들에게 좋고 몸의 어디에 좋은지 각각의 차들을 비교하면서 차 하나하나마다의 특성을 되도록 구체적이게 제공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