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1 05:05
본문
Download : 서비스 마케팅.hwp
또한 일정기간이 지나면 리모델링을 요구하며 이에 대한 경비도 적지 않다
3. 가격정책의 세 가지 요소에 대해 설명(explanation)하시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설명
5. 프랜차이징의 장ㆍ단점에 대해 설명(explanation)하시오.
다. 일반 비즈니스에 비하여 매상은 높을 수 있지만 이러한 경비로 인하여 순이익 비율은 낮다. 프랜차이즈 본사는 여러 가지 면에서 본사가 정한 규칙을 따르도록 통제한다. 맥도널드, 서브웨이, 퀴즈노 등이 그 예이다. 프랜차이즈 회사(franchisor)는 프랜차이즈 받을 사람(franchisees)에게서 일정한 수수료를 받고서 비즈니스 비법이나 상표를 사용하게 하는 것이다. 프랜차이즈 비즈니스의 장점은 무엇보다도 이미 알려진 상표로 비즈니스를 하기 때문에 비즈니스 스타트에 쉽다는 것이다. 프랜차이즈 수수료(franchise fee), 매달 로열티, 광고비, 리모델링 경비 등 여러 가지 명목으로 본사에서 요구 한다.1. MOT와 서비스품질에 대해 설명하시오. 2. 관계마케팅과 기존의 마케팅의 차이점에 대해 설명하시오 3. 가격정책의 세 가지 요소에 대해 설명하시오. 4. 판매촉진의 유형에 대해 설명하시오. 5. 프랜차이징의 장ㆍ단점에 대해 설명하시오.
1. MOT와 서비스품질에 대해 설명(explanation)하시오.
서비스 marketing
순서
프랜차이징(franchising)이란 다른 사람의 비즈니스 철학을 사용하여 비즈니스 하는 것을 의미한다. 따라서 자유가 구속된다고 볼 수 있다 프랜차이즈 운영자는 가격의 통일성 때문에 가격을 올리지 못하며 보다 싼 재료구입처가 있어도 이를 사용치 못한다. 프랜차이즈는 구매를 대량으로 하여 재료나 상품들을 공급하기 때문에 이에 대한 원가가 저렴할 수 있다 프랜차이즈는 계약을 하면 보통 장비, 서플라이, 지도, 훈련 등을 받기 때문에 하나의 원스톱 서비스를 받는 것 같은 혜택이 있다 이에 반하여 프랜차이즈의 단점도 많다.
4. 판매촉진의 유형에 대해 설명(explanation)하시오.
2. 관계marketing 과 기존의 marketing 의 차이점에 대해 설명(explanation)하시오
Download : 서비스 마케팅.hwp( 76 )





서비스마케팅,MOT,서비스품질,서비스,마케팅,판매촉진,프랜차이징
우선 프랜차이즈에서 가져가는 경비가 많다. 잘 알려진 프랜차이즈는 전국적으로 알려진 상표들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고객층이 이미 확보되어 있는 셈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