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대한항공의 마케팅 strategy / 마케팅 strategy 론 Report / 대한항공의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6-18 00:30
본문
Download : 대한항공의 마케팅 전략.hwp
순서





Download : 대한항공의 마케팅 전략.hwp( 77 )
마케팅 전략(戰略) 론 Report -대한flight(항공)의 마케팅 전략(戰略) - 목차 Ⅰ. 대한flight(항공)의 비전 1. 연혁 2. 기업의 비전 3. 비전 달성을 위한 전략(戰略) -금요일 Ⅱ. 대한flight(항공) 환경분석 1. 거시환경분석 2. 산업분석(산업구조분석) 3. 전략(戰略) 집단분석 4. 동태적 분석 Ⅲ. 대한flight(항공) 고객분석 1. 목표시장의 정의(定義) 2. 고객의 파악 3. 고객가치명제의 파악 Ⅳ. 경쟁사(아시아나 flight(항공))분석 1. 주요 경쟁사 파악 2. 경쟁사의 목표시장 3. 경쟁사의 주요 전략(戰略) 4. 경쟁사의 강약점 Ⅴ. 자사분석 1. 자사의 유무형 자원 파악 2. 경쟁우위의 원천으로서의 주요 자원 파악 3. 자사의 주요자원(the gist역량)과 경쟁사의 주요자원간의 비교 Ⅵ. 성과분석 1. 재무적 성과(분석기업과 경쟁사의 비교) 2. 비재무적 성과(未來(미래)가치를 반영하는 성과) Ⅷ. 전략(戰略) 대안의 개발 1. SWOT 2. Tool의 활용-시장 포트폴리오 분석 3. 팀이 생각하는 바람직한 전략(戰略) 은 무엇인가 Ⅰ. 대한flight(항공)의 비전 1. 연혁 ▷ 1969.03 - 국영 대한flight(항공)공사에서 민영 (주)대한flight(항공) 출범 ▷ 1971.04 - 미주 항로 정기 화물노선(서울~동경~로스엔젤레스) 최초 개설 ▷ 1973.05 - B747 점보1번기 도입, 태평양노선 운항 ▷ 1983.01 - 신예약발권시스템“Total Passenger Service System(TOPAS)”운영 ▷ 1986.04 - 김포공항내 신기내식사업소 개장 ▷ 1992.05 - 국내 최초 자체양성민항조종사 탄생 F-100 1번기 도입 ▷ 1992.12 - KAL 리무진 버스 운행 ▷ 1994.03 - 창립 25주년 창사이후 1억 5천만명 수송실적 기록 ▷ 1995.03 - 100번째 flight(항공)기 도입 (B747-400) ▷ 1996.09 - B747-400 화물기 1번기 도입 ▷ 1997.07 - 화물부문 수송실적 세계2위 달성 ▷ 1...
경제경영 대한항공의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 론 Report 대한항공의
설명
마케팅 전략론 Report -대한항공의 마케팅 전략- ...
마케팅 strategy론 Report -대한항공의 마케팅 strategy-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경제경영] 대한항공의 마케팅 strategy / 마케팅 strategy 론 Report / 대한항공의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