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와 마케팅에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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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9-05 18: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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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론 시장에 오는 사람들 대부분은 물건을 사러 오는 사람들이다. 그런 단골들을 하루아침에 생기는 것이 아니라 꾸준한 인간관계를 통해 이루어진다. 하지만 똑같은 물건, 똑같은 가격, 똑같은 규모를 가지고 있는 수많은 상점들 중에서 다른 상점들보다 더 많은 물건을 팔기 위해서는 많은 단골들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만약 내가 차를 파는 영업사원이 라면 그 차를 팔기 위해서 아는 사람을 만나던 모르던 사람을 만나던 차를 구입하는 사람과 어떤 식으로라도 대화를 해야하기 때문이다 또 대화를 하는 장소에 따라 다른 여러 가지 말들을 해야하는 적극적인 인간관계라고 생각한다. 나는 제일 적극적이라고 할 수 있는 세일즈를 1년 동안 한 적이 있따 그 일이 어떤 일이 가면 우리나라에서 제일 큰 시장인 가락시장에서 냉동생선을 판매 한 적이 있따 다른 이들이 시장은 다들 물건 사러 오는데 왜 제일 적극적인 세일즈라고 생각하는지 물어본다면 나는 이렇게 이야기해줄 것이다. 이렇듯 나는 세일즈를 적극적인 인간관계라고 생각한다. 오죽했으면 내가 30대에 내 자신을 '자유주의의 세일즈…(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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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일즈와 마케팅에 비교
@ 세일즈 - 내 생각 나는 세일즈라는 것을 인간관계라고 생각한다. - 다른 관점 기재지 : Biztimes 출처: 공병호경영연구소(www.gong.co.kr) 나는 세일즈란 단어를 무척 좋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