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제marketing business plan document> 키즈하우스 (키즈산업) / 일본 창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3 10:47
본문
Download : 키즈하우스.ppt
또한 베이비 시터(보모)를 양성, 파견하는 종합 육아서비스 하여 키즈 하우스에 직접 오지 못하는 고객을 위해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를 펼 칠 것이다.
* Targeting 표적시장선정
Download : 키즈하우스.ppt( 65 )
다. 파워포인트와 발표 대본까지 들어있습니다.
새로운 형태의 어린이 공간
Ⅲ. STP전술
또한 실버층을 고용하여 어린이들 보호하기 때문에 맘 놓고 아이들을 맡길 수 있다. “키즈 하우스”는 기존 시설과 다르게 24시간 언제든지 이용가능하다.
오늘날 아동의 역할 變化(변화)
* Price(가격)
를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창의력과 사고력, 판단력을 키우는 데 중점을 둔
편부모 가정의 증가
자녀수의 감소
인구밀집
* weakness 약점
* Place(유통)
파워포인트와 발표 대본까지 들어있습니다.
Ⅰ. 사업의 관념 정의
설명
Ⅱ. 環境분석(SWOT분석)
*******************************************************************
유아원과 탁아소, 보육원 등의 기능을 하나로 묶은 새로운 형태의 어린
Ⅱ. 環境분석(SWOT분석)
“키즈 하우스”는 기존 시설과 다르게 24시간 언제든지 이용가능하다. 교육 또한 ‘공부’
직장여성의 증가
差別(차별) 화된 서비스
실버와 키즈산업의 만남
소득수준 및 생활수준
* 아이템 선정 동기
Ⅰ. 사업의 관념 정의
키즈하우스....국제marketing business plan document.
여성의 사회 진출(맞벌이 부부)
* 기업의 사명
또한 베이비 시터(보모)를 양성, 파견하는 종합 육아서비스 하여 키즈 하우스에 직접 오지 못하는 고객을 위해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를 펼 칠 것이다. * Product(제품)
순서
면서 낯설지 않고 즐겁게 뛰어 놀 수 있따
“키즈 하우스”는 기존 시설과 다르게 24시간 언제든지 이용가능하다.
인구 밀집지역
다.
Ⅳ. 4P mix ( Margeting Mix)
* opportunity 기회
* 아이템 선정 동기





* strength 강점
* Segmenting 시장세분화
* 아이템 紹介
기존 ‘탁아’ 서비스에 ‘교육’, ‘놀이’서비스를 접목시킨 탁아형 유아교실은 내
* weakness 약점
키즈하우스....국제마케팅 사업계획서. 새로운 형태의 탁아소를 일본에 만들다. 또한 실버층을 고용하여 어린이들 보호하기 때문에 맘 놓고 아이들을 맡길 수 있다. 놀이방, 독서방, 공부방 등의 편의 시설을 갖추어 어린이들이 잠시 머물
* 아이템 紹介
다시 찾는 “ 키즈 하우스”
이들의 공간이다.
* 기업의 사명
* strength 강점
사랑으로 아동을 보호
* Promotion(촉진)
자녀에게 보다 잘해 주고 싶은 열망
+ + 創業비용
맞벌이 부부
* opportunity 기회
* Positioning 포지셔닝
찾아가는 서비스
타 보육시설과의 差別(차별) 화
국제마케팅, 키즈 산업, 어린이집, 탁아소, 사업계획서
* threat 위협
Ⅰ. 사업의 관념 정의
고소득층
24시간의 편의성
새로운 형태의 탁아소를 일본에 만들다.
라이프 스타일
* threat 위협
< 국제marketing business plan document> 키즈하우스 (키즈산업) / 일본 창업
* 아이템 紹介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집 같은 편안한 분위기의 環境을 조성하는 것이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