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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원론] [마케팅] 대표적 패밀리 레스토랑 `TGIF`에 대한 마케팅分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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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2-18 06: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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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수님께서는 새로운 제품이나 서비스를 만든다고 생각하고 해 보라고 하셨지만 어떠한 제품을 만들어 내야 할 지, 어떻게 메카시의 theory 과 연결을 시킬지 많은 고민이 되었다. 새로운 제품을 만들어 내는 것도 좋지만 내가 조금은 알고 있는 분야에 대해 그간 배웠던 지식을 접목시키는 것 또한 의미 있는 일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일것이다 그래서 결국 현재 그 분야에서 최고의 성장률을 자랑하는 T.G.I Friday`s를 택하게 되었다.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원론] [마케팅] 대표적 패밀리 레스토랑 `TGIF`에 대한 마케팅分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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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1.Product, (1) 고품질의 음식, ㄱ) 고품질의 음식재료, ㄴ) 컬리널리 챌린지 코리아, (2)다양한 메뉴, (3)고객환희 서비스, ㄱ) 서비스보증, ㄴ) 고객의소리, ㄷ) 폰어헤드, ㄹ) 퍼피독(Puppy dog), , 2.Price, , 3.Promotion, (1) 이벤트, ㄱ) TGIF 컬리널리 챌린지 코리아 2001 개최 , ㄴ)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 (2)공공마케팅, ㄱ) 동업종 내에서의 전략적 제휴, ㄴ) 이동통신회사와 카드회사와의 공동 마케팅, ㄷ) 사이버 회원 모집, ㄹ) 간접광고, , 4.Place, (1) TGIF 각 매장을 통한 접촉, ㄱ) 대학생, ㄴ) 비즈니스, ㄷ) 지방거점, ㄹ) 문화, 예술, 주거 밀집지역, (2) 매장 이외의 장소를 통한 접촉, ㄱ) 매장 이외에 장소, ㄴ) 출장부페 서비스 , , FileSize : 39K , [마케팅원론] [마케팅] 대표적 패밀리 레스토랑 `TGIF`에 대한 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TGIF 마케팅 4P 패밀리 레스토랑
설명
TGIF,마케팅,4P,패밀리,레스토랑,경영경제,레포트




1.Product, (1) 고품질의 음식, ㄱ) 고품질의 음식재료, ㄴ) 컬리널리 챌린지 코리아, (2)다양한 메뉴, (3)고객환희 서비스, ㄱ) 서비스보증, ㄴ) 고객의소리, ㄷ) 폰어헤드, ㄹ) 퍼피독(Puppy dog), , 2.Price, , 3.Promotion, (1) 이벤트, ㄱ) TGIF 컬리널리 챌린지 코리아 2001 개최 , ㄴ)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 (2)공공마케팅, ㄱ) 동업종 내에서의 전략(strategy)적 제휴, ㄴ) 이동통신회사와 카드회사와의 공동 마케팅, ㄷ) 사이버 회원 모집, ㄹ) 간접광고, , 4.Place, (1) TGIF 각 매장을 통한 접촉, ㄱ) 대학생, ㄴ) 비즈니스, ㄷ) 지방거점, ㄹ) 문화, 예술, 주거 밀집지역, (2) 매장 이외의 장소를 통한 접촉, ㄱ) 매장 이외에 장소, ㄴ) 출장부페 서비스 , , filesize : 39K
1.Product
(1) 고품질의 음식
ㄱ) 고품질의 음식재료
ㄴ) 컬리널리 챌린지 코리아
(2)다양한 메뉴
(3)고객환희 서비스
ㄱ) 서비스보증
ㄴ) 고객의소리
ㄷ) 폰어헤드
ㄹ) 퍼피독(Puppy dog)

2.Price

3.Promotion
(1) 이벤트
ㄱ) TGIF 컬리널리 챌린지 코리아 2001 개최
ㄴ)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
(2)공공marketing
ㄱ) 동업종 내에서의 전략(戰略) 적 제휴
ㄴ) 이동통신회사와 카드회사와의 공동 marketing
ㄷ) 사이버 회원 모집
ㄹ) 간접광고

4.Place
(1) TGIF 각 매장을 통한 접촉
ㄱ) 대학생
ㄴ) 비즈니스
ㄷ) 지방거점
ㄹ) 文化(문화), 예술, 주거 밀집지역
(2) 매장 이외의 장소를 통한 접촉
ㄱ) 매장 이외에 장소
ㄴ) 출장부페 서비스


<레포트(report) 를 쓰기 전에.....> `하나의 제품을 선택하여 메카시의 4P론을 적용하라` 라는 문제에 대해 참 막연한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예전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일해 본 경험을 되살려 패밀리 레스토랑 중 하나를 선택하였다. 일단 제품을 골라야만 했다. 직접 매장에 찾아가서 매니저와 나눈 대화와 T.G.I F…(투비컨티뉴드 )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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