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교육학] 학습지도안 작성하기 젤리가 목에 걸렸어요 > gyro8 | gyro.kr report

[교육학] 학습지도안 작성하기 젤리가 목에 걸렸어요 > gyro8

본문 바로가기

gyro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교육학] 학습지도안 작성하기 젤리가 목에 걸렸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6 12:18

본문




Download : [교육학] 학습지도안 작성하기 젤리가 목에 걸렸어요.docx




Download : [교육학] 학습지도안 작성하기 젤리가 목에 걸렸어요.docx( 22 )


[교육학] 학습지도안 작성하기 젤리가 목에 걸렸어요





`교직실무`

학습지도안 작성하기
“젤리가 목에 걸렸어요”
학습지도안

영 역
사고예방과 응급처치
해당학년
5학년
학습주제
젤리가 목에 걸렸어요
차 시
40’ (1/1)
학습목표(目標)
기도 폐쇄의 위험성을 說明(설명) 할 수 있따
하임리히법이 무엇인지 알고 시범을 보일 수 있따
단계
학습
내용
교수-학습활동
시간
reference(자료) 및
유의점
도입
인사
인사한다.
▶ 기도 폐쇄의 위험성을 說明(설명) 할 수 있따
하임리히법이 무엇인지 알고 시범을 보일 수 있따
1&apos

`교직실무`

학습지도안 작성하기
“젤리가 목에 걸렸어요”
학습지도안

영 역
사고예방과 응급처치
해당학년
5학년
학습주제
젤리가 목에 걸렸어요
차 시
40’ (1/1)
학습목표(目標)
기도 폐쇄의 위험성을 說明(설명) 할 수 있따
하임리히법이 무엇인지 알고 시범을 보일 수 있따
단계
학습
내용
교수-학습활동
시간
reference(자료) 및
유의점
도입
인사
인사한다.
1’
학생들과 eye contact

동기유발
동기 유발을 위한 동영상을 시청한다.(2’ 19)
▶ 기도 폐쇄 시 하임리히법을 한경우와 안한경우를 비…(To be continued )


설명

[교육학] 학습지도안 작성하기 젤리가 목에 걸렸어요


[교육학] 학습지도안 작성하기 젤리가 목에 걸렸어요 , [교육학] 학습지도안 작성하기 젤리가 목에 걸렸어요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학습지도안 작성하기 젤리 목 걸렸어요

[교육학]%20학습지도안%20작성하기%20젤리가%20목에%20걸렸어요_docx_01.gif [교육학]%20학습지도안%20작성하기%20젤리가%20목에%20걸렸어요_docx_02.gif [교육학]%20학습지도안%20작성하기%20젤리가%20목에%20걸렸어요_docx_03.gif [교육학]%20학습지도안%20작성하기%20젤리가%20목에%20걸렸어요_docx_04.gif [교육학]%20학습지도안%20작성하기%20젤리가%20목에%20걸렸어요_docx_05.gif [교육학]%20학습지도안%20작성하기%20젤리가%20목에%20걸렸어요_docx_06.gif

레포트/사범교육

교육학,학습지도안,작성하기,젤리,목,걸렸어요,사범교육,레포트



순서


다.(2’ 19)
▶ 기도 폐쇄 시 하임리히법을 한경우와 안한경우를 비교해서 보여줌
▶ 동영상을 본 후 느낀점을 자유롭게 이야기 하도록 함
3’
동영상

학습목표(目標) 제시
학습목표(目標)를 제시한다.
1’
학생들과 eye contact

동기유발
동기 유발을 위한 동영상을 시청한다.
Total 24,07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