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EBOK 리복 (리복런닝화) 마케팅전략(戰略) analysis(분석) 과 리복 IMC전략(戰略)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6 13:07본문
Download : REEBOK 리복 (리복런닝화) 마케팅전략분석과 리복 IMC전략분석과 리복 프로모션 전략제안.docx
아디다스에 인수된 이후로도 피트니스 라인을 강화했으며, 적극적인 marketing 으로 스포츠 제품 시장 내에서 ‘피트니스의 강자’로포지셔닝 하고 있다아
슬로건 역시 이러한 피트니스 정신을 담은 “Live with Fire”이다.
%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B%B6%84%EC%84%9D%EA%B3%BC%20%EB%A6%AC%EB%B3%B5%20IMC%EC%A0%84%EB%9E%B5%EB%B6%84%EC%84%9D%EA%B3%BC%20%EB%A6%AC%EB%B3%B5%20%ED%94%84%EB%A1%9C%EB%AA%A8%EC%85%98%20%EC%A0%84%EB%9E%B5%EC%A0%9C%EC%95%88_docx_01.gif)
%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B%B6%84%EC%84%9D%EA%B3%BC%20%EB%A6%AC%EB%B3%B5%20IMC%EC%A0%84%EB%9E%B5%EB%B6%84%EC%84%9D%EA%B3%BC%20%EB%A6%AC%EB%B3%B5%20%ED%94%84%EB%A1%9C%EB%AA%A8%EC%85%98%20%EC%A0%84%EB%9E%B5%EC%A0%9C%EC%95%88_docx_02.gif)
%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B%B6%84%EC%84%9D%EA%B3%BC%20%EB%A6%AC%EB%B3%B5%20IMC%EC%A0%84%EB%9E%B5%EB%B6%84%EC%84%9D%EA%B3%BC%20%EB%A6%AC%EB%B3%B5%20%ED%94%84%EB%A1%9C%EB%AA%A8%EC%85%98%20%EC%A0%84%EB%9E%B5%EC%A0%9C%EC%95%88_docx_03.gif)
%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B%B6%84%EC%84%9D%EA%B3%BC%20%EB%A6%AC%EB%B3%B5%20IMC%EC%A0%84%EB%9E%B5%EB%B6%84%EC%84%9D%EA%B3%BC%20%EB%A6%AC%EB%B3%B5%20%ED%94%84%EB%A1%9C%EB%AA%A8%EC%85%98%20%EC%A0%84%EB%9E%B5%EC%A0%9C%EC%95%88_docx_04.gif)
%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B%B6%84%EC%84%9D%EA%B3%BC%20%EB%A6%AC%EB%B3%B5%20IMC%EC%A0%84%EB%9E%B5%EB%B6%84%EC%84%9D%EA%B3%BC%20%EB%A6%AC%EB%B3%B5%20%ED%94%84%EB%A1%9C%EB%AA%A8%EC%85%98%20%EC%A0%84%EB%9E%B5%EC%A0%9C%EC%95%88_docx_05.gif)
%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B%B6%84%EC%84%9D%EA%B3%BC%20%EB%A6%AC%EB%B3%B5%20IMC%EC%A0%84%EB%9E%B5%EB%B6%84%EC%84%9D%EA%B3%BC%20%EB%A6%AC%EB%B3%B5%20%ED%94%84%EB%A1%9C%EB%AA%A8%EC%85%98%20%EC%A0%84%EB%9E%B5%EC%A0%9C%EC%95%88_docx_06.gif)
Download : REEBOK 리복 (리복런닝화) 마케팅전략분석과 리복 IMC전략분석과 리복 프로모션 전략제안.docx( 91 )
Reebok GL
marketing IMC Plan
` 목차 `
1. environment 分析
1) 리복 브랜드intro 및 제품intro
(1) Reebok
(2) 리복 GL6000
2) 시장상황 및 고객分析
(1) Market
(2) 타겟 고객
3) 경쟁사分析
2. 리복 과거와 현재 marketing instance(사례)分析
1) 과거 marketing 전술 (2013년도 이전 기준)
2) 현재 marketing 전술 (2013년도 기준)
3. 리복 SWOT 分析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리복 STP 전술
1) Segment
2) Targeting
3) Positioning
5. 리복 IMC 목표(目標)
1) 장기적 브랜드 목표(目標)
2) GL6000 2014 IMC 전술 목표(目標)
6. marketing 예산
7. 리복 광고전술 제안
8. 리복 marketing 프로모션 전술제안
9. 리복 PR전술
10. 리복 콜라보레이션 전술
environment 分析
리복 브랜드intro 및 제품intro
Reebok
리복은 1980년대 피트니스와 에어로빅 열풍으로 피트니스 제품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한 브랜드이다.
리복 GL6000
1985년 탄생. 뛰어난 안정성과 경량성으로 인정받은 리복의 대표적인 러닝 모델로서 리복의 역사(歷史)를 담고 있다아 활동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며, 리복 고유의 헤리티지 컬러를 사용하여 디자인이 이뤄지고 있다아 많은 컬러 變化(변화)로 12가지 가량의 다양한 버전을 보여주고 있다아
가격: 99,000원.
매출: 리복 클래식 매출 성장률이 전년 동기 대비 200% 성장하며 매출 호조를 이끌고 있다아
모델: 원…(drop)
레포트/경영경제
REEBOK,리복,리복런닝화,마케팅전략과,리복,IMC전략과,리복,프로모션,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REEBOK 리복 (리복런닝화) 마케팅전략분석과 리복 IMC전략분석과 리복 프로모션 전략제안 , REEBOK 리복 (리복런닝화) 마케팅전략분석과 리복 IMC전략분석과 리복 프로모션 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REEBOK 리복 리복런닝화 마케팅전략과 리복 IMC전략과 리복 프로모션 전략제안
REEBOK 리복 (리복런닝화) 마케팅전략(戰略) analysis(분석) 과 리복 IMC전략(戰略) analysis(분석) 과 리복 프로모션 전략(戰略) 제안
설명
순서
REEBOK 리복 (리복런닝화) 마케팅전략(戰略) analysis(분석) 과 리복 IMC전략(戰略) analysis(분석) 과 리복 프로모션 전략(戰略) 제안
다.
제품군은 크게 피트니스 제품군과 클래식으로 나뉘며, 클래식 안에는 펌프 퓨리와 gl6000이 속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