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port] [report] 마케팅원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7 13:20
본문
Download : [레포트] [레포트] 마케팅원론.hwp
□ 설definition 도
신촌에 있는 민들레영토는 800평짜리 빌딩 전체가 카페이다.
□ 조사방법
○ 민들레…(To be continued )
[report] [report] 마케팅원론
설명
[레포트] [레포트] 마케팅원론 , [레포트] [레포트] 마케팅원론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 레포트 마케팅원론
레포트,레포트,마케팅원론,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report] [report] 마케팅원론
다. 민들레 영토는 이제 단순한 카페가 아닌 하나의 브랜드로, 그 자체가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다가왔다. ‘감성marketing ’ 이라는 말이 있기도 전인 10년 전에 이미 민들레영토에서는 감성marketing 이 스타트되고 있었다. 10여 년 전 기찻길 옆 10평짜리 작은 가게에서 스타트한 자그마한 찻집이 지금은 무려 4,000평이 넘는 거대한 카페로 발전했다. 이곳에 들어가기 위해 손님들은 추운 겨울에도 1시간씩 줄을 서서 기다린다.
![[레포트]%20[레포트]%20마케팅원론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0%88%ED%8F%AC%ED%8A%B8%5D%20%5B%EB%A0%88%ED%8F%AC%ED%8A%B8%5D%20%EB%A7%88%EC%BC%80%ED%8C%85%EC%9B%90%EB%A1%A0_hwp_01.gif)
![[레포트]%20[레포트]%20마케팅원론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0%88%ED%8F%AC%ED%8A%B8%5D%20%5B%EB%A0%88%ED%8F%AC%ED%8A%B8%5D%20%EB%A7%88%EC%BC%80%ED%8C%85%EC%9B%90%EB%A1%A0_hwp_02.gif)
![[레포트]%20[레포트]%20마케팅원론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0%88%ED%8F%AC%ED%8A%B8%5D%20%5B%EB%A0%88%ED%8F%AC%ED%8A%B8%5D%20%EB%A7%88%EC%BC%80%ED%8C%85%EC%9B%90%EB%A1%A0_hwp_03.gif)
![[레포트]%20[레포트]%20마케팅원론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0%88%ED%8F%AC%ED%8A%B8%5D%20%5B%EB%A0%88%ED%8F%AC%ED%8A%B8%5D%20%EB%A7%88%EC%BC%80%ED%8C%85%EC%9B%90%EB%A1%A0_hwp_04.gif)
![[레포트]%20[레포트]%20마케팅원론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0%88%ED%8F%AC%ED%8A%B8%5D%20%5B%EB%A0%88%ED%8F%AC%ED%8A%B8%5D%20%EB%A7%88%EC%BC%80%ED%8C%85%EC%9B%90%EB%A1%A0_hwp_05.gif)
![[레포트]%20[레포트]%20마케팅원론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0%88%ED%8F%AC%ED%8A%B8%5D%20%5B%EB%A0%88%ED%8F%AC%ED%8A%B8%5D%20%EB%A7%88%EC%BC%80%ED%8C%85%EC%9B%90%EB%A1%A0_hwp_06.gif)
Download : [레포트] [레포트] 마케팅원론.hwp( 42 )
순서
기업의 marketing 성공example(사례) (Product)
“민들레영토”를 브랜드화 시켜 제품으로 만든
지승룡의 서비스 marketing
과 목 명
시 간
담당교수
제출일시
학 부
학 번
이 름
순서
□
개요
1
○
주제설정
○
설definition 도
○
조사방법
○
용어파악
○
참고자료(資料)
□
서론-민들레영토
2
○
민들레영토는
○
민들레영토의 SWOTanalysis(분석)
○
민들레영토의 경쟁자
○
민들레영토의 Positioning전략(戰略)
□
본론 - 민토의 marketing 전략(戰略) Ⅰ
4
○
Product - 서비스marketing
○
민들레영토의 주력품목 감성서비스
□
본론 - 민토의 marketing 전략(戰略) Ⅱ
6
○
Price - 文化비
○
Place - 위치와 지역성
○
Promotion - OnOffline의 다양한 카테고리 형성
□
結論-보고서를마치며
7
○
...
기업의 marketing 성공example(사례) (Product)
“민들레영토”를 브랜드화 시켜 제품으로 만든
지승룡의 서비스 marketing
과 목 명
시 간
담당교수
제출일시
학 부
학 번
이 름
순서
□
개요
1
○
주제설정
○
설definition 도
○
조사방법
○
용어파악
○
참고자료(資料)
□
서론-민들레영토
2
○
민들레영토는
○
민들레영토의 SWOTanalysis(분석)
○
민들레영토의 경쟁자
○
민들레영토의 Positioning전략(戰略)
□
본론 - 민토의 marketing 전략(戰略) Ⅰ
4
○
Product - 서비스marketing
○
민들레영토의 주력품목 감성서비스
□
본론 - 민토의 marketing 전략(戰略) Ⅱ
6
○
Price - 文化비
○
Place - 위치와 지역성
○
Promotion - OnOffline의 다양한 카테고리 형성
□
結論-보고서를마치며
7
○
보고서를 마치며
개요
□ 주제설정
지승룡이라는 한 개인의 독특한 아이디어를 통해 단순한 찻집에서 누구도 무시할 수 없는 하나의 브랜드 가치로 자리 잡은 “민들레 영토”의 성공전략(戰略) 을 marketing 의 4P중 특히 Product의 槪念에 초점을 맞춰 조사해본다. 지승룡 소장이 어떻게 감성고객을 사로잡고 감성사원을 키워나가 지금의 “민토”에 이르게 되었는지 알아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