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리바이스경영전술事例,리바이스기업分析,리바이스 소비자marketing 전술,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分析,swot,stp,4p > gyro8 | gyro.kr report

리바이스경영전술事例,리바이스기업分析,리바이스 소비자marketing 전술,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分析,swot,stp,4p > gyro8

본문 바로가기

gyro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리바이스경영전술事例,리바이스기업分析,리바이스 소비자marketing 전술,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7 14:48

본문




Download : [2000원] 리바이스경영전략사례,리바이스기업분석,리바이스 소비자마케팅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순서

Download : [2000원] 리바이스경영전략사례,리바이스기업분석,리바이스 소비자마케팅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91 )


[2000원]%20리바이스경영전략사례,리바이스기업분석,리바이스%20소비자마케팅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2000원]%20리바이스경영전략사례,리바이스기업분석,리바이스%20소비자마케팅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2000원]%20리바이스경영전략사례,리바이스기업분석,리바이스%20소비자마케팅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2000원]%20리바이스경영전략사례,리바이스기업분석,리바이스%20소비자마케팅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2000원]%20리바이스경영전략사례,리바이스기업분석,리바이스%20소비자마케팅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2000원]%20리바이스경영전략사례,리바이스기업분석,리바이스%20소비자마케팅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리바이스경영전략사례,리바이스기업분석,리바이스 소비자마케팅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리바이스경영전략사례,리바이스기업분석,리바이스 소비자마케팅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리바이스경영전략사례 리바이스기업 리바이스 소비자마케팅전략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설명
리바이스경영전략사례,리바이스기업,리바이스,소비자마케팅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리바이스경영전술事例,리바이스기업分析,리바이스 소비자marketing 전술,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分析,swot,stp,4p











리바이스경영전술事例,리바이스기업分析,리바이스 소비자marketing 전술,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分析,swot,stp,4p

_SLIDE_1_
LEVI’S
_SLIDE_2_
Q1.
사례(instance)analysis 시점을 기준으로,
Levi`s가 직면한 경영상의
문제들이 무엇인가요
_SLIDE_3_
옛 것을 고집하는 경영진
Robert D hass
시장 변화를 읽지 못함

고객의 Needs 파악 못함
_SLIDE_4_

Text
Cost Leadership 추구

미국 내 생산공장
고가의 제품라인
Made in 미국 타이틀 고집
높은 가격, 비효율적 유통라인

_SLIDE_5_
결과
Text
1990년대 초 시advantage유율이 50%,

16조원이 넘는 기업가치
1996년 71억 달러로 하락
2002년에는 41억4,000만 달러

직원을 1만6,000명 이상 해고

그 많던 미국내 생산 공장에 대상으로하여도
2004년 1월 9일 폐쇄조치

_SLIDE_6_
Q2.
리바이스가 실행한 discrimination화의 기반은 어떠한 것들이 있나요
_SLIDE_7_
대량 맞춤 생산

Mass customization
Mass production
Customization

_SLIDE_8_
효과(效果)

높은효율, 저렴한비용
고객별 니즈 충족

고객과 기업모두 Win win효과(效果)!!!!
_SLIDE_9_

NIKE iD
_SLIDE_10_
Q3.
Q. Levi`s의 Personal Pair Proposal을 평가해 보세요.
Needs 파악
VS
생산 효율성
_SLIDE_11_
Q3.
고객의 Needs를 먼저 파악!
대량 맞춤 생산의 기술
_SLIDE_12_
Q4.
Q. Mass Customization이 새로운 경영혁신으로 떠오르는 이유는 무엇일까
_SLIDE_13_
Q4.
첫 번째, Internet과 새로운 정보기술의 등장

두 번째, 생산시스템의 발전
_SLIDE_14_
T
h
a
n
k,
S
_NOTES_1_

1
_NOTES_2_
개별 고객 모두에게 각기 상이한 제품, 서비스를 생산…(drop)


다.
Total 24,07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