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국내박스카(Ray)의 상황分析과 컨셉도출, 전략(strategy)시행 및 結論(결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7 22:18
본문
Download : 기아자동차 국내박스카(Ray)의 상황분석과 컨셉도출, 전략시행 및 결론.pptx
_SLIDE_1_
_SLIDE_2_
Contents
Ⅰ. 상황分析(분석)
Ⅱ. 컨셉도출
Ⅲ. 책략실행
Ⅳ. 結論
_SLIDE_3_
Ⅰ. 상황分析(분석)
_SLIDE_4_
경차시장, Small Pie Big Pie
컨셉도출
책략실행
結論
상황分析(분석)
Unique Design
Luxury
Large Space
KEY WORD : 기본중시, 니즈세분화, 혁신지향
_SLIDE_5_
STP
컨셉도출
책략실행
結論
상황分析(분석)
S
T
P
4P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경차(1000cc)
1,240
~1,495 만원
경차시장
대중매체
시승기회
Art collaboration(H&M)
경제성과
공간의 극대화
_SLIDE_6_
SWOT
컨셉도출
책략실행
結論
상황分析(분석)
Weakness
Strength
Opportunity
Threat
S 경제성, 독특한 디자인
W 약...
_SLIDE_1_
_SLIDE_2_
Contents
Ⅰ. 상황分析(분석)
Ⅱ. 컨셉도출
Ⅲ. 책략실행
Ⅳ. 結論
_SLIDE_3_
Ⅰ. 상황分析(분석)
_SLIDE_4_
경차시장, Small Pie Big Pie
컨셉도출
책략실행
結論
상황分析(분석)
Unique Design
Luxury
Large Space
KEY WORD : 기본중시, 니즈세분화, 혁신지향
_SLIDE_5_
STP
컨셉도출
책략실행
結論
상황分析(분석)
S
T
P
4P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경차(1000cc)
1,240
~1,495 만원
경차시장
대중매체
시승기회
Art collaboration(H&M)
경제성과
공간의 극대화
_SLIDE_6_
SWOT
컨셉도출
책략실행
結論
상황分析(분석)
Weakness
Strength
Opportunity
Threat
S 경제성, 독특한 디자인
W 약한 브랜드파워, 치열한 경쟁
O 경차시장의 확대
T 기존제품 경쟁, 새로운 신제품
_SLIDE_7_
경쟁사分析(분석)
컨셉도출
책략실행
結論
상황分析(분석)
NISSAN CUBE
CHEVOLET SPARK
Ray의 벤치마킹대상
세련된 이미지
넓은 수납공간 1800cc
120마력 동력성능
한국경차의 대표이미지
세계최고수준의 안정성
경제적인 가격
효율적인 연비
세금감면 혜택
_SLIDE_8_
Ⅱ. 컨셉도출
_SLIDE_9_
컨셉도출
책략실행
結論
상황分析(분석)
기업 외부적브랜드 프로파일 分析(분석)
기업 내부적브랜드 프로파일 分析(분석)
복잡한 디자인
소형차의 비실용성
투박한 디자인
크기의 정체성
비실용적
기아 특유의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소형차
높은 브랜드 로열티
세련된 디자인
희소성
경제성 떨어짐
다용도 박스카
특정소비자 타겟
이동의 편리성
박…(To be continued )
기아자동차 국내박스카(Ray)의 상황分析과 컨셉도출, 전략(strategy)시행 및 結論(결론)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기아자동차 국내박스카(Ray)의 상황분석과 컨셉도출, 전략시행 및 결론.pptx( 66 )
기아자동차 국내박스카(Ray)의 상황分析과 컨셉도출, 전략(strategy)시행 및 結論(결론)
기아자동차 국내박스카(Ray)의 상황분석과 컨셉도출, 전략시행 및 결론 , 기아자동차 국내박스카(Ray)의 상황분석과 컨셉도출, 전략시행 및 결론경영경제레포트 , 기아자동차 국내박스카 Ray 상황과 컨셉도출 전략시행 결론
기아자동차,국내박스카,Ray,상황과,컨셉도출,전략시행,결론,경영경제,레포트
%EC%9D%98%20%EC%83%81%ED%99%A9%EB%B6%84%EC%84%9D%EA%B3%BC%20%EC%BB%A8%EC%85%89%EB%8F%84%EC%B6%9C,%20%EC%A0%84%EB%9E%B5%EC%8B%9C%ED%96%89%20%EB%B0%8F%20%EA%B2%B0%EB%A1%A0_pptx_01.gif)
%EC%9D%98%20%EC%83%81%ED%99%A9%EB%B6%84%EC%84%9D%EA%B3%BC%20%EC%BB%A8%EC%85%89%EB%8F%84%EC%B6%9C,%20%EC%A0%84%EB%9E%B5%EC%8B%9C%ED%96%89%20%EB%B0%8F%20%EA%B2%B0%EB%A1%A0_pptx_02.gif)
%EC%9D%98%20%EC%83%81%ED%99%A9%EB%B6%84%EC%84%9D%EA%B3%BC%20%EC%BB%A8%EC%85%89%EB%8F%84%EC%B6%9C,%20%EC%A0%84%EB%9E%B5%EC%8B%9C%ED%96%89%20%EB%B0%8F%20%EA%B2%B0%EB%A1%A0_pptx_03.gif)
%EC%9D%98%20%EC%83%81%ED%99%A9%EB%B6%84%EC%84%9D%EA%B3%BC%20%EC%BB%A8%EC%85%89%EB%8F%84%EC%B6%9C,%20%EC%A0%84%EB%9E%B5%EC%8B%9C%ED%96%89%20%EB%B0%8F%20%EA%B2%B0%EB%A1%A0_pptx_04.gif)
%EC%9D%98%20%EC%83%81%ED%99%A9%EB%B6%84%EC%84%9D%EA%B3%BC%20%EC%BB%A8%EC%85%89%EB%8F%84%EC%B6%9C,%20%EC%A0%84%EB%9E%B5%EC%8B%9C%ED%96%89%20%EB%B0%8F%20%EA%B2%B0%EB%A1%A0_pptx_05.gif)
%EC%9D%98%20%EC%83%81%ED%99%A9%EB%B6%84%EC%84%9D%EA%B3%BC%20%EC%BB%A8%EC%85%89%EB%8F%84%EC%B6%9C,%20%EC%A0%84%EB%9E%B5%EC%8B%9C%ED%96%89%20%EB%B0%8F%20%EA%B2%B0%EB%A1%A0_pptx_06.gif)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