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지歷史(역사)회자원의 활용] 모금과 마케팅, 모금의 사용 및 현황 > gyro8 | gyro.kr report

[지歷史(역사)회자원의 활용] 모금과 마케팅, 모금의 사용 및 현황 > gyro8

본문 바로가기

gyro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지歷史(역사)회자원의 활용] 모금과 마케팅, 모금의 사용 및 현황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1 11:54

본문




Download : [지역사회자원의 활용] 모금과 마케팅, 모금의 사용 및 현황.hwp




미국
의 경우에도 1994년도 구호사업기관의 수입을 分析해 보면 입금 총액 1,229억 달러
중 재단의 지원은 99억 달러(7.6%)에 불과하며 나머지는 회사 61억 달러(4.7%), 유
증 88억 달러(6.7%), 재인 기부금 1,051억 …(skip)
[지歷史(역사)회자원의 활용] 모금과 마케팅, 모금의 사용 및 현황

[지역사회자원의,활용],모금과,마케팅,모금의,사용,및,현황,자연과학,레포트

[지역사회자원의%20활용]%20모금과%20마케팅,%20모금의%20사용%20및%20현황_hwp_01.gif [지역사회자원의%20활용]%20모금과%20마케팅,%20모금의%20사용%20및%20현황_hwp_02.gif [지역사회자원의%20활용]%20모금과%20마케팅,%20모금의%20사용%20및%20현황_hwp_03.gif [지역사회자원의%20활용]%20모금과%20마케팅,%20모금의%20사용%20및%20현황_hwp_04.gif [지역사회자원의%20활용]%20모금과%20마케팅,%20모금의%20사용%20및%20현황_hwp_05.gif [지역사회자원의%20활용]%20모금과%20마케팅,%20모금의%20사용%20및%20현황_hwp_06.gif
다.
순서

레포트/자연과학
설명



Download : [지역사회자원의 활용] 모금과 마케팅, 모금의 사용 및 현황.hwp( 19 )





[지역사회자원의 활용] 모금과 마케팅, 모금의 사용 및 현황 , [지역사회자원의 활용] 모금과 마케팅, 모금의 사용 및 현황자연과학레포트 , [지역사회자원의 활용] 모금과 마케팅 모금의 사용 및 현황

[지歷史(역사)회자원의 활용] 모금과 마케팅, 모금의 사용 및 현황







[지history(역사) 회자원의 활용] 모금과 marketing , 모금의 사용 및 現況
목차

Ⅰ. 모금과 marketing

Ⅱ. 모금기술의 단계

1. 구걸단계
2. 수금단계
3. 캠페인 단계
4. marketing 단계

Ⅲ. marketing strategy

1. 소명헌장
2. 기관의 목적과 goal(목표)
3. marketing 조사
4. 외부環境(환경)의 조사와 자원의 分析
5. marketing 목적과 goal(목표)
6. strategy적 marketing 계획
7. 실행계획
8. 평가작업

Ⅳ. 모금의 strategy과 방법

1. 시장分析
1) 표적 시장과 시장세분화
2) 상품개발
2. 모금 goal(목표) 작성
3. 모금의 홍보와 광고
1) 홍보의 정의(定義)
2) 홍보를 위한 준비사항
3) 홍보를 위한 절차
4) 광고를 통한 홍보
5) 효능적인 광고를 위한 노력
4. 모금 방법
1) DM
(1) DM 대상자 리스트
(2) 겉봉투
(3) 호소 서신
(4) 내용물
2) 이벤트의 정의(定義)
3) 이벤트 strategy의 수립 절차
4) 미디어 모금
5) 전화 marketing
6)...

[지history(역사) 회자원의 활용] 모금과 marketing , 모금의 사용 및 現況


목차

Ⅰ. 모금과 marketing

Ⅱ. 모금기술의 단계

1. 구걸단계
2. 수금단계
3. 캠페인 단계
4. marketing 단계

Ⅲ. marketing strategy

1. 소명헌장
2. 기관의 목적과 goal(목표)
3. marketing 조사
4. 외부環境(환경)의 조사와 자원의 分析
5. marketing 목적과 goal(목표)
6. strategy적 marketing 계획
7. 실행계획
8. 평가작업

Ⅳ. 모금의 strategy과 방법

1. 시장分析
1) 표적 시장과 시장세분화
2) 상품개발
2. 모금 goal(목표) 작성
3. 모금의 홍보와 광고
1) 홍보의 정의(定義)
2) 홍보를 위한 준비사항
3) 홍보를 위한 절차
4) 광고를 통한 홍보
5) 효능적인 광고를 위한 노력
4. 모금 방법
1) DM
(1) DM 대상자 리스트
(2) 겉봉투
(3) 호소 서신
(4) 내용물
2) 이벤트의 정의(定義)
3) 이벤트 strategy의 수립 절차
4) 미디어 모금
5) 전화 marketing
6) 컴퓨터 통신
7) 국내 통신을 통한 모금strategy
8) 세계의 대표적 비영리조직의 주요 웹사이트
9) 기업의 CRM marketing 을 통한 모금

Ⅴ. 모금 조직과 관리

1. 효능적인 모금 조직의 구성
1) 모금 조직의 규모
2) 모금조직의 형태
3) 조직의 체계와 업무의 기술
2. 모금 전문직원
3. 모금 자원봉사자 활용
1) 모금 자원봉사자의 개발
2) 자원봉사자의 관리

Ⅵ. 모금 비용

Ⅶ. 모금사용의 투명성

* bibliography
1. 모금과 marketing

모금은 비영리조직의 재정에 절대적인 비중을 차지하고 있따 비영리조직은 정부
나 재단으로부터 재정지원을 받는 경우도 있으나 그 액수는 미미한 실정이다.
Total 24,07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