켈로그 marketing 책략 分析(분석)과 켈로그 브랜드分析(분석)및 제품分析(분석)과 켈로그 SWOT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2 07:41
본문
Download : 켈로그 마케팅전략 분석과 켈로그 브랜드분석및 제품분석과 켈로그 SWOT분석.pptx
켈로그 marketing 책략 分析(분석)과 켈로그 브랜드分析(분석)및 제품分析(분석)과 켈로그 SWOT分析(분석)
순서






켈로그,마케팅전략,과,켈로그,브랜드,제품과,켈로그,SWOT,경영경제,레포트
켈로그 마케팅전략 분석과 켈로그 브랜드분석및 제품분석과 켈로그 SWOT분석 , 켈로그 마케팅전략 분석과 켈로그 브랜드분석및 제품분석과 켈로그 SWOT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켈로그 마케팅전략 과 켈로그 브랜드 제품과 켈로그 SWOT
설명
켈로그 marketing 책략 分析(분석)과 켈로그 브랜드分析(분석)및 제품分析(분석)과 켈로그 SWOT分析(분석)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켈로그 마케팅전략 분석과 켈로그 브랜드분석및 제품분석과 켈로그 SWOT분석.pptx( 32 )
_SLIDE_1_
켈로그 브랜드analysis과 마케팅戰略
_SLIDE_2_
次例(차례)
1. Kelloggintroduce
켈로그의 처음
켈로그의 이념
켈로그의 연혁
켈로그의 성장동력
켈로그의 신 성장동력
켈로그의 사회적 역할
2. Kellogg 제품 introduce
3. 켈로그 마케팅戰略
-STAR program
-STP analysis
주가 present condition
손익계산서
4. Kellogg의 SWOTanalysis
강점
약점
기회
위기
_SLIDE_3_
Kellogg의 처음
1894년 약사이자 의사였던 존 켈로그
(John Kellogg)는 자신이 운영하던 요양
소 환자들에게 식이요법에 따른 건강식
아침식사를 제공할 방법을 고민하다가,
거칠게 찧은 곡물을 압착 건조하여 구워
내는 제조법으로 세계 최초의 플레이크
형 시리얼을 개발했다. 이를 기점으로 켈로그는 ‘곡물 식품
업’이라는 신종 산업의 선구자로 부상하
게 되었다. 환자는 물론 그
가족과 친지에게 호응을 얻었고 퇴원 후
에도 주문이 쇄도하자 플레이크의 시장
성을 간파한 동생 윌 켈로그(Will Kellogg)
가 가세해 1906년에 미시간주 배틀 크릭
에 회사를 설립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나
섰다.
_SLIDE_4_
Kellogg의 이념
_SLIDE_5_
Kellogg의 연혁
_SLIDE_6_
Kellogg의 성장동력
콘푸레이크
건강센터의 매니저였던 윌 키스 켈로그
는 형제인 존 하비 켈로그 박사와 함께
1894년 ‘콘푸레이크’를 발명, 초기 콘푸
레이크는 환자들을 위한 식사였으나 인
기가 많아지며 1906년 모든 사람들에게
판매되기 처음 함.
_SLIDE_7_
Kellogg의 신성장동력
Special K
여성들의 공통된 오랜 바람이 “건강하
…(생략(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