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아동, 유아 교재·교구 제작계획안 - 동물 - 만 5세 - 12간지에 대해 알아보기 - 이야기 나누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21 13:48
본문
Download : [교육학] 아동, 유아 교재 교구 제작계획안 - 동물 - 만 5세 - 12간지에 대해 알아보기 - 이야기 나누기.hwp
생활주제
동물
대상연령
만 5세
활동명
12간지에 대해 알아보자
활동유형
이야기 나누기
교육과정 관련요소
의사소통영역`이야기 듣고 이해하기`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듣고 이해한다.…(To be continued )
[교육학] 아동, 유아 교재·교구 제작계획안 - 동물 - 만 5세 - 12간지에 대해 알아보기 - 이야기 나누기
설명
교육학,아동,유아,교재·교구,제작계획안,동물,만,세,간지,대해,알아보기,이야기,나누기,사범교육,레포트
[교육학] 아동, 유아 교재·교구 제작계획안 - 동물 - 만 5세 - 12간지에 대해 알아보기 - 이야기 나누기
![[교육학]%20아동,%20유아%20교재%20교구%20제작계획안%20-%20동물%20-%20만%205세%20-%2012간지에%20대해%20알아보기%20-%20이야기%20나누기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95%84%EB%8F%99,%20%EC%9C%A0%EC%95%84%20%EA%B5%90%EC%9E%AC%20%EA%B5%90%EA%B5%AC%20%EC%A0%9C%EC%9E%91%EA%B3%84%ED%9A%8D%EC%95%88%20-%20%EB%8F%99%EB%AC%BC%20-%20%EB%A7%8C%205%EC%84%B8%20-%2012%EA%B0%84%EC%A7%80%EC%97%90%20%EB%8C%80%ED%95%B4%20%EC%95%8C%EC%95%84%EB%B3%B4%EA%B8%B0%20-%20%EC%9D%B4%EC%95%BC%EA%B8%B0%20%EB%82%98%EB%88%84%EA%B8%B0_hwp_01.gif)
![[교육학]%20아동,%20유아%20교재%20교구%20제작계획안%20-%20동물%20-%20만%205세%20-%2012간지에%20대해%20알아보기%20-%20이야기%20나누기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95%84%EB%8F%99,%20%EC%9C%A0%EC%95%84%20%EA%B5%90%EC%9E%AC%20%EA%B5%90%EA%B5%AC%20%EC%A0%9C%EC%9E%91%EA%B3%84%ED%9A%8D%EC%95%88%20-%20%EB%8F%99%EB%AC%BC%20-%20%EB%A7%8C%205%EC%84%B8%20-%2012%EA%B0%84%EC%A7%80%EC%97%90%20%EB%8C%80%ED%95%B4%20%EC%95%8C%EC%95%84%EB%B3%B4%EA%B8%B0%20-%20%EC%9D%B4%EC%95%BC%EA%B8%B0%20%EB%82%98%EB%88%84%EA%B8%B0_hwp_02.gif)
[교육학] 아동, 유아 교재·교구 제작계획안 - 동물 - 만 5세 - 12간지에 대해 알아보기 - 이야기 나누기 , [교육학] 아동, 유아 교재·교구 제작계획안 - 동물 - 만 5세 - 12간지에 대해 알아보기 - 이야기 나누기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아동 유아 교재·교구 제작계획안 동물 만 세 간지 대해 알아보기 이야기 나누기
레포트/사범교육
순서
Download : [교육학] 아동, 유아 교재 교구 제작계획안 - 동물 - 만 5세 - 12간지에 대해 알아보기 - 이야기 나누기.hwp( 35 )
다.
사회관계영역`우리나라에 관심을 갖고 이해하기`우리나라의 전통역싸문화에 관심을 갖는다.
기대되는 효능(활동目標(목표))
12간지의 由來를 알고 흥미를 가질 수 있다
12간지를 알고 자신의 띠를 알 수 있다
12간지에 어떤 동물이 있는지 알 수 있다
교재교구 제작 방법
(도면 및 그림첨부)
준비물(재료): 펠트지, 가위, 솜, 본드, 실, 바늘, 눈알
교재교구 제작 시 유의점
본드 똥이 묻지 않도록 조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