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골프 마케팅事例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8-06 22:46
본문
Download : 나이키골프 마케팅사례분석.ppt
-대중화된 concept으로 market share 확보
-영업 다각화, 유통 채널 다양화로 差別화
-소비자 대상의 집중적 marketing 으로 클럽에
대한 인지도 생성
3. Competitor
일본계 브랜드
-야마하
다이와
마루앙
미즈노
혼마
국산 브랜드
-랭스필드
미사일
데이비드
E.M.P
맥켄리
미국계 브랜드
-캘러웨이
테일러 메이드
휠라
주요 경쟁 브랜드
-캘러웨이,
테일러 메이드
-1-
II. SWOT 分析(분석)
KYUNGHEE UNIV.
marketing 조사론 박찬욱 교수님
-타이거우즈의 인기 하락
-일본에 집중된 공급자 구조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나이키골프 마케팅사례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이러한 추세는 앞으로도 꾸준히 이어질 전망이다. , 나이키골프 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나이키골프 마케팅사례분석
나이키골프 마케팅事例analysis(분석)
나이키골프,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나이키골프 마케팅事例analysis(분석)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Download : 나이키골프 마케팅사례분석.ppt( 32 )
다.






순서
Marketing Research ConsultingFinal Proposal
보고서 개요
I. 3C 分析(분석)
II. SWOT 分析(분석)
III. STP(Five forces model), 4P
IV. 조사항목 결정, Research 설계
FGI 조사
Survey 조사
조사내용分析(분석)
‘최고의 선수가 사용하는 최상의 제품 개발’
I. 3C 分析(분석)
KYUNGHEE UNIV.
marketing 조사론 박찬욱 교수님
1. Consumer
2. Company
골프의 대중화, 골프 연령의 하향화
한국 시장에서 골프는 고급 스포츠에서 대중 스포츠로 급격한 alteration(변화) 를 겪고 있는 시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