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초등학교 사회과 교수학습 과정안 > gyro8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gyro8

교육학 초등학교 사회과 교수학습 과정안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교육학 초등학교 사회과 교수학습 과정안.hwp




앞으로 발생할 수 있는 자연재해를 고려하여…(생략(省略))
교육학,초등학교,사회과,교수학습,과정안,사범교육,레포트

교육학 초등학교 사회과 교수학습 과정안


교육학 초등학교 사회과 교수학습 과정안
%20초등학교%20사회과%20교수학습%20과정안_hwp_01.gif %20초등학교%20사회과%20교수학습%20과정안_hwp_02.gif %20초등학교%20사회과%20교수학습%20과정안_hwp_03.gif %20초등학교%20사회과%20교수학습%20과정안_hwp_04.gif %20초등학교%20사회과%20교수학습%20과정안_hwp_05.gif %20초등학교%20사회과%20교수학습%20과정안_hwp_06.gif

다. 즉 우리의 생활과 자연의 관계를 살펴보는데 중점을 두고 자연이 우리 생활에 주는 혜택을 통해 자연을 지키는 활동의 중요성과 여러 가지 data(자료)를 활용하여 우리나라의 여러 가지 자연 재해와 자연 재해의 극복 example(사례) 를 살펴본다.


설명


레포트/사범교육
교육학 초등학교 사회과 교수학습 과정안 , 교육학 초등학교 사회과 교수학습 과정안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초등학교 사회과 교수학습 과정안



순서

Download : 교육학 초등학교 사회과 교수학습 과정안.hwp( 25 )








사회과 교수․학습 과정안

1. 제재

단원명 : environment 보전과 국토 개발

2. 수업자의 의도

이 단원은 가정, 학교, 이웃, 마을 등 일상 생활 속에서 경험하는 자연 environment과 사회 현장에 대한 학습을 기초로 한다. 특히 우리나라에서 자주 발생하는 자연재해를 중심으로 우리 고장과 자신의 생활에 influence(영향)을 미치는 자연 재해를 학습한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