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기업SWOT분석및 마케팅STP,4P전략(戰略) 분석및 광고전략(戰略) 분석,나意見해 > gyro8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gyro8

맥도날드 기업SWOT분석및 마케팅STP,4P전략(戰略) 분석및 광고전략(戰略) 분석,나意見해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맥도날드 기업SWOT분석및 마케팅STP,4P전략분석및 광고전략분석,나의견해.hwp




당시 믹서 판매업자였던 레이 크록은 8개의 멀티 믹서를 사용한다는 맥도날드 레스토랑을 찾아갔다.맥도날드 기업SWOT분석및 마케팅STP,4P전략(戰略) 분석및 광고전략(戰略) 분석,나意見해
순서


맥도날드,기업SWOT,마케팅STP,P전략,광고전략,나의견해,경영경제,레포트

맥도날드 기업SWOT분석및 마케팅STP,4P전략분석및 광고전략분석,나의견해 , 맥도날드 기업SWOT분석및 마케팅STP,4P전략분석및 광고전략분석,나의견해경영경제레포트 , 맥도날드 기업SWOT 마케팅STP P전략 광고전략 나의견해
%20기업SWOT분석및%20마케팅STP,4P전략분석및%20광고전략분석,나의견해_hwp_01.gif %20기업SWOT분석및%20마케팅STP,4P전략분석및%20광고전략분석,나의견해_hwp_02.gif %20기업SWOT분석및%20마케팅STP,4P전략분석및%20광고전략분석,나의견해_hwp_03.gif %20기업SWOT분석및%20마케팅STP,4P전략분석및%20광고전략분석,나의견해_hwp_04.gif %20기업SWOT분석및%20마케팅STP,4P전략분석및%20광고전략분석,나의견해_hwp_05.gif %20기업SWOT분석및%20마케팅STP,4P전략분석및%20광고전략분석,나의견해_hwp_06.gif

Download : 맥도날드 기업SWOT분석및 마케팅STP,4P전략분석및 광고전략분석,나의견해.hwp( 81 )






맥도날드 기업SWOT분석및 마케팅STP,4P전략(戰略) 분석및 광고전략(戰略) 분석,나意見해


레포트/경영경제






`목 차`

1.맥도날드 기업introduction

2.맥도날드 연혁

3.맥도날드의 경영철학

4.맥도날드의 SWOTanalysis(분석)
(1)Strength(강점)
(2)Weakness(약점)
(3)Opportunity(기회)
(4)Threat(위협)

5.맥도날드의 marketing 믹스 4Pstrategy
(1)Product
(2)Price
(3)Place
(4)Promotion

6. 맥도날드의 해외진출strategy
(1)표준화strategy
(2)현지화strategy
7. 맥도날드의 marketing strategy

8. 맥도날드의 광고strategy

9. conclusion(결론) 및 나의意見(의견)

1.맥도날드 기업introduction

맥도날드는 전 세계 121개국에 3만 1000개가 넘는 점포를 가진 거대 패스트푸드 체인점으로, 매일 5800만 명의 고객들이 찾는다. 건강을 중요시여기는 현대 트렌드에 맞추어 샐러드, 과일과 같은 메뉴가 추가되었다. 현대 패스트푸드 레스토랑의 모범이 된 이 시스템은, 포드 자동차의 일관 작업(assembly line) 시스템을 식당의 노동 분업에 적용한 것이다. 크록은 밀크 쉐이크 기계인 ‘멀티 믹서’ 독점권…(생략(省略))


설명


다. 그들은 1948년에 스피디 서비스 시스템(Speedee Service System)을 내세우는데, 이것이 오늘날 패스트푸드의 기원이 된다 Speedee는 빠르다는 뜻의 Speedy이면서 동시에 이 레스토랑의 마스코트 이름이기도 하다. 햄버거 얼굴에 셰프 모자를 쓴 캐릭터인데, 이것은 1967년에 피에로 캐릭터인 로날드 맥도날드로 대체된다
주로 햄버거, 치즈버거, 치킨, 프렌치 프라이드, 아침식사 메뉴, 음료수, 디저트 등을 판매한다. 레스토랑은 장사가 잘 되어 8개의 점포를 내기에 이르렀다.
지금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햄버거 체인인 맥도날드의 출발은 리처드와 모리스 맥도날드(Richard and Maurice McDonald) 형제가 레스토랑을 운영하기 처음 한 1940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