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olescent(청소년)文化(culture) 의문제와그해결pl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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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5-24 08: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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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다면, 靑少年(청소년) 文化(문화)란 무엇일까 간단히 말해 靑少年(청소년) 文化(문화)란 앞서 말한 특정한 집단의 주체가 靑少年(청소년) 이 된 것을 말한다. 그러나 이 文化(문화)들에도 문제는 따라올 수밖에 없다. 이 경우의 文化(문화)는 우리가 어릴 때부터 쉽게 접해왔던 文化(문화)들도 있고, 이제는 그 성질조차 알 수 없을 만큼 변모한 文化(문화)들도 더러 있따 이러한 文化(문화)는 아동기의 文化(문화)였기에 문제될 것이 없어 보인다. 즉, 靑少年(청소년) 그들의 고유한 특징이나 그들 사이에서 형성된 모든 것들이 되는 것이다. 文化(문화)는 항상 문제들은 갖고 있게 마련이고, 미성숙한 그들의 文化(문화)라고 한다면 더 말해 무얼 하겠는가 그럼 이제부터 靑少年(청소년) 文化(문화)의 결점에 대해 알아보자.
앞서 언급했듯이 그들은 덜 성숙한 존재들이다. 그렇다면, 그들은 어떻게 그곳을 채웠을까
먼저 그들이 가장 먼저 했던 것은 자신들이 지내온 文化(문화)에서 몇 개의 文化(문화)를 가져오는 것이었다. 그들에게 맞지 않는 文化(문화)는 곧 찢어지고 마는 것이다. 작아진 옷을 억지로 입게 되면 찢어질 수밖에 없는 것이고, 그들의 文化(문화) 또한 그럴 수밖에 없다. 예를 들어 왕따文化(문화)가 있따 왕따文化(문화)는 마치 靑少年(청소년) 기에 생겨난 文化(문화) 같지만 실제로 왕따文化(문화)는 아동기에서 올라왔다고 볼 수 있따 아동기에 단순히 못생겼거나, 말을 더듬는다거나, 혹은 키가 작다는 사소한 이유로 친구를 놀리며 놀았던 것이 靑少年(청소년) 기에 올라와 왕따라는 이상한 定義(정이) 을 만들어낸 것이다. 靑少年(청소년) 들은 아이들이 아니다. 당연히 그들의 文化(문화)는 어딘지 모르게 부족할 수밖에 없고, 그들은 그 빈 부분을 채워야 했다. 그러나 靑少年(청소년) 은 미숙한 존재이다. 왕따라는 비도덕적인 형태…(skip)
다. 그들은 靑少年(청소년) 이라는 새로운 이름표를 달게 되었고, 그들의 정신적, 육체적 모습은 아동기의 그들이 아니다. 여기서 말하는 지내온 文化(문화)란 그들이 지냈던 어린 시절 즉 아동기의 文化(문화)를 말하는 것이다.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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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PORT
김승민
靑少年(청소년) 文化(문화)의 문제와 그 해결方案
흔히 우리가 말하는 文化(문화)란 특정 지역이나 집단의 사람들이 모여 자연적으로 형성된 물질적, 비물질적인 모든 것을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