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고객만족경영의 방법과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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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4-02 0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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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소비자의 變化
• 전병호(2001) 「은행의 고객만족경영에 대한 연구」 大田大學校 經營行政大學院 논문
Ⅱ. 고객만족경영의 전제조건
[경영학] 고객만족경영의 방법과 사례
1) 고객만족(CS)이란?
Ⅸ. 고객 충성도의 제고
3) 삼성전자
< 참고자료(data) >
2) 표적고객을 선택해야 한다.
설명
고객만족경영의 방법과 사례를 중심으로 조사한 보고서입니다.
Ⅷ. 고객 불평 戰略적 활용방안(方案)
1) 상품(직접적 요소)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Ⅹ. 고객만족도 조사
Ⅵ 고객만족을 위한 종업원의 역할
1) 소비자 環境의 變化
2) 서비스(직접적 요소)
• 한국소비자원, http://www.kca.go.kr/
1) 고객의 불평 環境
다. [참고자료] • 박성연(1995) 「고객만족경영」 경문사 • 김영한(1992) 「고객만족 혁명」 도서출판 성림 • 박규남(2006) 「고객만족경영의 특징과 효과」 인천경제연구소 • 신한은행 2008 사회책임보고서 • Monthly KEPCO 2009년 5월호 (한국전력공사) • 삼성전자 2008년 지속가능성 보고서 • 최유경(1998) 「고객만족경영과 고객충성도와의 상관성 연구 : 이동통신산업을 중심으로」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논문 • 전병호(2001) 「은행의 고객만족경영에 대한 연구」 大田大學校 經營行政大學院 논문 • 김홍복(2003) 「고객만족 경영의 전략적 관리에 관한 연구 : 농업협동조합을 중심으로」 인천대학교 경영대학원 논문 • 신용만(1999) 「할인점의 고객만족 경영에 관한 연구」 동국대학교 경영대학원 논문 • 류광열(2002) 「홈페이지 우수 농가의 고객만족경영 사례 연구」 호서대학교 벤처전문대학원 논문 • 한국소비자원, http://www.kca.go.kr/
• 김홍복(2003) 「고객만족 경영의 전략(strategy)적 관리에 관한 연구 : 농업협동조합을 중심으로」 인천대학교 경영대학원 논문
[참고reference(자료)] • 박성연(1995) 「고객만족경영」 경문사
• 류광열(2002) 「홈페이지 우수 농가의 고객만족경영 사례 연구」 호서대학교 벤처전문대학원 논문
2) 호의적인 계기를 창출하는 종업원의 effect
3) 경쟁戰略
• 김영한(1992) 「고객만족 혁명」 도서출판 성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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Ⅶ. 고객만족 추진을 위한 역 피라미드 조직
1) 고객의 욕구에 대한 본질적인 이해가 필요하다.
• 신용만(1999) 「할인점의 고객만족 경영에 관한 연구」 동국대학교 경영대학원 논문
2) 고객만족경영(CSM)이란?
XI. 고객만족경영 事例





• Monthly KEPCO 2009년 5월호 (한국전력공사)
• 최유경(1998) 「고객만족경영과 고객충성도와의 상관성 연구 : 이동통신산업을 중심으로」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논문
고객만족경영, 고객만족, 고객경영, CSM, CRM, CS
2) 고객의 불평 통제
Ⅴ. 고객만족경영의 추진 절차
Ⅰ. 고객만족(CS), 고객만족경영(CSM)의 槪念
• 신한은행 2008 사회책임보고서
고객만족경영의 방법과 사례를 중심으로 조사한 보고서입니다.
2) 한국전력공사
4) 수익 창출 경영방식
순서
Ⅲ. 고객만족경영의 necessity
• 박규남(2006) 「고객만족경영의 특징과 efficacy」 인천경제연구소
3) 기업의 이미지(간접적 요소)
Ⅳ. 고객만족경영의 구성요소
1) 신한은행
1) 종업원 特性의 effect
• 삼성전자 2008년 지속가능성 보고서
3) 제품이나 메시지를 표적고객에 따라 차별화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