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Internet 마케팅 final exams(기말고사) 문제와 답안 > gyro8 | gyro.kr report

Internet 마케팅 final exams(기말고사) 문제와 답안 > gyro8

본문 바로가기

gyro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Internet 마케팅 final exams(기말고사) 문제와 답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21 12:34

본문




Download : 인터넷 마케팅 기말고사 문제와 답안.hwp





,기타,시험족보




설명
순서




본 data(자료)는 Internet 마케팅 final exams(기말고사) 와 문제와 답안을 정리(arrangement)한 data(자료)로 Internet 비즈니스 기업의 STP책략, Internet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세부방안(方案), 표적 마케팅(target marketing), 장벽책략 등에 대한 문제와 답안이므로 Internet 마케팅 final exams(기말고사) 를 대비하는데 유용한 data(자료)가 될 것임



인터넷%20마케팅%20기말고사%20문제와%20답안_hwp_01.gif 인터넷%20마케팅%20기말고사%20문제와%20답안_hwp_02.gif 인터넷%20마케팅%20기말고사%20문제와%20답안_hwp_03.gif 인터넷%20마케팅%20기말고사%20문제와%20답안_hwp_04.gif 인터넷%20마케팅%20기말고사%20문제와%20답안_hwp_05.gif


본 reference(자료)는 인터넷(Internet) marketing final exams 문제와 답안을 요약한 reference(자료)이므로 목차는 생략(省略)되었음

* 선택형(客觀式) 5문제 (각 2점), 단답형 5문제 (각 2점), essay question(주관식) 1문제 (10점) 총 30점



* 단답형 5문제 (각 2점)

6. 고객충성도 analysis(분석) 기법 중에서 ( A )이란 구매의 최근성, 빈도, 금액을 뜻하는 것으로 고객 세분화를 위한 구매 패턴 analysis(분석) 에 이용된다 이 analysis(분석) 은 가장 최근에 많은 횟수로 많은 액수의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이 기업의 입장에서 가장 가치있는 고객이라는 판단하에 최근성, 빈도, 구매금액을 analysis(분석) 하여 고객 개개인을 평…(생략(省略))

Download : 인터넷 마케팅 기말고사 문제와 답안.hwp( 57 )



Internet마케팅final exams(기말고사) 문제와답안
시험족보/기타



Internet 마케팅 final exams(기말고사) 문제와 답안
본 자료는 인터넷 마케팅 기말고사와 문제와 답안을 정리한 자료로 인터넷 비즈니스 기업의 STP전략, 인터넷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세부방안, 표적 마케팅(target marketing), 장벽전략 등에 대한 문제와 답안이므로 인터넷 마케팅 기말고사를 대비하는데 유용한 자료가 될 것임인터넷마케팅기말고사문제와답안 , 인터넷 마케팅 기말고사 문제와 답안기타시험족보 ,


다.
Total 24,07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