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네이버 라인 LINE 국내시장공략위한 마케팅전략(戰略) analysis과 라인 LINE 4P,STP,SWOTanalysis및 라인 LINE 향후방향과 나의opinion(vs 카카오톡과 전략(戰略) 비교analysis) > gyro8 | gyro.kr report

네이버 라인 LINE 국내시장공략위한 마케팅전략(戰略) analysis과 라인 LINE 4P,STP,SWOTanalysis및 라인 LINE 향후방향과 나의opinion(vs 카카오톡과 전략(戰略) 비교analysis) > gyro8

본문 바로가기

gyro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네이버 라인 LINE 국내시장공략위한 마케팅전략(戰略) analysis과 라인 LINE 4P,STP,SWOTanalysis및…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19 22:00

본문




Download : 네이버 라인 LINE 국내시장공략위한 마케팅전략분석과 라인 LINE 4P,STP,SWOT분석및 라인 LINE 향후방향과 나의의견(vs 카카오톡과 전략비교분석).hwp








Download : 네이버 라인 LINE 국내시장공략위한 마케팅전략분석과 라인 LINE 4P,STP,SWOT분석및 라인 LINE 향후방향과 나의의견(vs 카카오톡과 전략비교분석).hwp( 66 )



설명

순서

네이버%20라인%20LINE%20국내시장공략위한%20마케팅전략분석과%20라인%20LINE%204P,STP,SWOT분석및%20라인%20LINE%20향후방향과%20나의의견(vs%20카카오톡과%20전략비교분석)_hwp_01.gif 네이버%20라인%20LINE%20국내시장공략위한%20마케팅전략분석과%20라인%20LINE%204P,STP,SWOT분석및%20라인%20LINE%20향후방향과%20나의의견(vs%20카카오톡과%20전략비교분석)_hwp_02.gif 네이버%20라인%20LINE%20국내시장공략위한%20마케팅전략분석과%20라인%20LINE%204P,STP,SWOT분석및%20라인%20LINE%20향후방향과%20나의의견(vs%20카카오톡과%20전략비교분석)_hwp_03.gif 네이버%20라인%20LINE%20국내시장공략위한%20마케팅전략분석과%20라인%20LINE%204P,STP,SWOT분석및%20라인%20LINE%20향후방향과%20나의의견(vs%20카카오톡과%20전략비교분석)_hwp_04.gif 네이버%20라인%20LINE%20국내시장공략위한%20마케팅전략분석과%20라인%20LINE%204P,STP,SWOT분석및%20라인%20LINE%20향후방향과%20나의의견(vs%20카카오톡과%20전략비교분석)_hwp_05.gif 네이버%20라인%20LINE%20국내시장공략위한%20마케팅전략분석과%20라인%20LINE%204P,STP,SWOT분석및%20라인%20LINE%20향후방향과%20나의의견(vs%20카카오톡과%20전략비교분석)_hwp_06.gif

네이버 라인 LINE 국내시장공략위한 마케팅전략(戰略) analysis과 라인 LINE 4P,STP,SWOTanalysis및 라인 LINE 향후방향과 나의opinion(vs 카카오톡과 전략(戰略) 비교analysis)




네이버 라인 LINE 국내시장공략위한 마케팅전략분석과 라인 LINE 4P,STP,SWOT분석및 라인 LINE 향후방향과 나의의견(vs 카카오톡과 전략비교분석) , 네이버 라인 LINE 국내시장공략위한 마케팅전략분석과 라인 LINE 4P,STP,SWOT분석및 라인 LINE 향후방향과 나의의견(vs 카카오톡과 전략비교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네이버 라인 LINE 국내시장공략위한 마케팅전략과 라인 LINE P STP SWOT 라인 LINE 향후방향과 나의의견 vs 카카오톡과 전략비교

네이버 라인 LINE 국내시장공략위한 마케팅전략(戰略) analysis과 라인 LINE 4P,STP,SWOTanalysis및 라인 LINE 향후방향과 나의opinion(vs 카카오톡과 전략(戰略) 비교analysis)




레포트/경영경제

라인 국내시장 입지 확보를 위한
marketing 전술




INDEX

Ⅰ. 서론

1. 연구의 배경 및 필요성(必要性)
2. 연구의 목적 및 방법

Ⅱ. 본론
1. 미시적, 거시적 環境 analysis(분석)
(1) 環境 analysis(분석) 의 필요성(必要性)
(2) 거시적 環境
(3) 미시적 環境
`자사analysis(분석) `
`경쟁사analysis(분석) - 카카오톡`
`소비자analysis(분석) `
(4) 결과 analysis(분석) 및 conclusion(결론)

2. 네이버 라인 LINE SWOTanalysis(분석)
(1) SWOTanalysis(분석) 의 의의와 필요성(必要性)
(2)SWOTanalysis(분석) 및 마이클 포터의 5가지 경쟁요인으로 본 LINE
- 마이클 포터의 5가지 경쟁요인으로 본 LINE
- LINE SWOTanalysis(분석)
강점(Strength)
약점(Weakness)
기회(Opportunity)
위협(Threat)
(3) SWOTanalysis(분석) 카카오톡(경쟁사 analysis(분석) )
(4) 결과 analysis(분석) 및 conclusion(결론)
①결과 analysis(분석) 비교요약 (라인 vs 카카오톡)
②자금력과 다양한 채널을 이용한 공격적인 홍...


라인 국내시장 입지 확보를 위한
marketing 전술




INDEX

Ⅰ. 서론

1. 연구의 배경 및 필요성(必要性)
2. 연구의 목적 및 방법

Ⅱ. 본론
1. 미시적, 거시적 環境 analysis(분석)
(1) 環境 analysis(분석) 의 필요성(必要性)
(2) 거시적 環境
(3) 미시적 環境
`자사analysis(분석) `
`경쟁사analysis(분석) - 카카오톡`
`소비자analysis(분석) `
(4) 결과 analysis(분석) 및 conclusion(결론)

2. 네이버 라인 LINE SWOTanalysis(분석)
(1) SWOTanalysis(분석) 의 의의와 필요성(必要性)
(2)SWOTanalysis(분석) 및 마이클 포터의 5가지 경쟁요인으로 본 LINE
- 마이클 포터의 5가지 경쟁요인으로 본 LINE
- LINE SWOTanalysis(분석)
강점(Strength)
약점(Weakness)
기회(Opportunity)
위협(Threat)
(3) SWOTanalysis(분석) 카카오톡(경쟁사 analysis(분석) )
(4) 결과 analysis(분석) 및 conclusion(결론)
①결과 analysis(분석) 비교요약 (라인 vs 카카오톡)
②자금력과 다양한 채널을 이용한 공격적인 홍보

3. 네이버 라인 LINE STP 전술수립
(1) STP전술의 의의와 필요
(2) 시장세분화(Segmentation)
(3) goal(목표) 시장선택(Targeting)
(4) 고객 가치 선정 및 위치화(Positioning)
20, 30대 타겟 포지셔닝
① 소통
② 간편함

4. 네이버 라인 LINE marketing 믹스 4P 전술수립
(1) 서론
(2) Product
① 무료통화
② 마이홈 /타임라인
③ 스티커
④PC
(3) Price
①콘텐츠를 통한 수익
②다양한 할인 제공
(4) Place
① 네이버 연동기능
(5) Promotion
① PPL통한 제품명 홍보
② 출석이벤트
③ 제휴 기업 마일리지 적용 혜택

Ⅲ conclusion(결론) 및 나의견해
1. marketing 環境 analysis(분석)
2. 이용자 속성 analysis(분석)
3. 최종 견해
4. 조사의 한계점
Ⅰ. 서론

1. 연구의 배경 및 필요성(必要性)

방송통신위원회에 따르면 2013년 1월 기준으로 국내 스마트폰 가입자의…(To be continued )
네이버,라인,LINE,국내시장공략위한,마케팅전략과,라인,LINE,P,STP,SWOT,라인,LINE,향후방향과,나의의견,vs,카카오톡과,전략비교,경영경제,레포트

다.
Total 24,07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