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A+] 펜잘큐의 기존 광고 problem(문제점),환경분석,광고컨셉 및 개선된 광고 > gyro8 | gyro.kr report

[A+] 펜잘큐의 기존 광고 problem(문제점),환경분석,광고컨셉 및 개선된 광고 > gyro8

본문 바로가기

gyro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A+] 펜잘큐의 기존 광고 problem(문제점),환경분석,광고컨셉 및 개선된 광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15 01:18

본문




Download : 펜잘큐의 기존 광고 문제점,환경분석,광고컨셉 및 개선된 광고.pptx




_SLIDE_1_
참지도 말고
펜잘큐
더 이상 참지 말고 드세요
아프지 말고
_SLIDE_2_
아프지 말고
참지도 말고
01 기존광고 문제가되는점
02 environment(환경) analysis
03 目標(목표)설정
04 광고 컨셉
05 광고 실행결정
Contents 목차
06 改善(개선) 된광고
_SLIDE_3_
아프지말고
참지도 말고

펜잘큐

1. 기존 광고
_SLIDE_4_
아프지말고
참지도 말고

펜잘큐

펜잘 큐!
광고
_SLIDE_5_

기존 광고의 문제가되는점
아프지말고
참지도 말고

펜잘큐

지나친 광고지출비 증가로 인한 종근당 전체의 영업이익 부진
두통의 의학적 요인을 간과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주는 것보다 스타마케팅을 고집
상황적 적합성
일관된 슬로건의 부재

발견된 많은 문제가되는점 들!!!
1.1 기존광고
_SLIDE_6_
아프지말고
참지도 말고

펜잘큐

2. environment(환경) analysis
_SLIDE_7_
2.1표적 청중 analysis
아프지말고
참지도 말고

펜잘큐

10~40대 여성층이 타켓층
광고계의 블루칩인 아이돌 그룹, JYJ의 깨끗한 이미지와 여성 팬들에서의 인기가 광고모델로 적합하다고 판단하여 선정.
광고 컨셉 역시 부드럽고 밝은 이미지, 사랑스러운 멘트가 포함됨.

통증이 있는 누구나!
그러나 10-40대 여성들을 진통제의 타겟층으로 삼기에는 범위가 너무 좁음.
진통제의 주된 결과 범위인 두통, 치통, 생리통 중 두통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누구에게나 유발될 수 있는 복합적인 통증.
표적 청중의 확대 필요

_SLIDE_8_
2.2 자사analysis- SWOT analysis
아프지말고
참지도 말고

펜잘큐
강점
약점
기회
위협
결과 가 빠름
비교적 안전한 成分
8~15세까지의 adolescent(청소년)도 섭취가능

불명확한 브랜드 이미지
잘못된 광고책략으로 인한 소비자들의 제품속성편익 인식부족

게보린의 成分논란
특정한 브랜드 이미지가 없어 變化에 대한 수용성이 …(투비컨티뉴드 )

펜잘큐,기존,광고,문제점,환경,광고컨셉,개선된,광고,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펜잘큐의 기존 광고 문제점,환경분석,광고컨셉 및 개선된 광고 , 펜잘큐의 기존 광고 문제점,환경분석,광고컨셉 및 개선된 광고경영경제레포트 , 펜잘큐 기존 광고 문제점 환경 광고컨셉 개선된 광고

Download : 펜잘큐의 기존 광고 문제점,환경분석,광고컨셉 및 개선된 광고.pptx( 74 )



펜잘큐의%20기존%20광고%20문제점,환경분석,광고컨셉%20및%20개선된%20광고_pptx_01.gif 펜잘큐의%20기존%20광고%20문제점,환경분석,광고컨셉%20및%20개선된%20광고_pptx_02.gif 펜잘큐의%20기존%20광고%20문제점,환경분석,광고컨셉%20및%20개선된%20광고_pptx_03.gif 펜잘큐의%20기존%20광고%20문제점,환경분석,광고컨셉%20및%20개선된%20광고_pptx_04.gif 펜잘큐의%20기존%20광고%20문제점,환경분석,광고컨셉%20및%20개선된%20광고_pptx_05.gif 펜잘큐의%20기존%20광고%20문제점,환경분석,광고컨셉%20및%20개선된%20광고_pptx_06.gif




펜잘큐의 기존 광고 problem(문제점),환경분석,광고컨셉 및 개선된 광고

순서

펜잘큐의 기존 광고 problem(문제점),환경분석,광고컨셉 및 개선된 광고
설명




다.
Total 24,07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