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라면 마케팅 4P,STP,SWOT分析과 삼양라면 마케팅戰略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06 02:23
본문
Download : 삼양라면 마케팅 4P,STP,SWOT분석과 삼양라면 마케팅전략 제안.ppt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삼양라면 마케팅 4P,STP,SWOT분석과 삼양라면 마케팅전략 제안.ppt( 78 )
설명
삼양라면 marketing 전술
서론
1. 산업intro
2. 삼양식품 기업선정동기
본론
1. 삼양라면 SWOT 분석
2. 삼양라면 BCG Matrix 분석
3. 삼양라면 STP 전술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 삼양라면 marketing 믹스 4P 전술
기존의 Product전술
재설정 Product전술
-전술 제안 1
-전술 제안 2
기존 Place (유통 및 물류)전술
재설정 Place(유통 및 물류)전술
기존 Price 전술
재설정 Price전술
기존의 Promotion전술
재설정 Promotion전술
-전술제안 1
-전술제안 2
-전술제안 3
-전술제안 4
결론
1970년
1980
1990
2000
한국의 라면시장 규모
2010
2013
서론 1. 산업intro
2013년 한국 라면시장 규모
약 2조원
2012년 기준 1인당 라면 소비량
: ...
삼양라면 marketing 전술
서론
1. 산업intro
2. 삼양식품 기업선정동기
본론
1. 삼양라면 SWOT 분석
2. 삼양라면 BCG Matrix 분석
3. 삼양라면 STP 전술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 삼양라면 marketing 믹스 4P 전술
기존의 Product전술
재설정 Product전술
-전술 제안 1
-전술 제안 2
기존 Place (유통 및 물류)전술
재설정 Place(유통 및 물류)전술
기존 Price 전술
재설정 Price전술
기존의 Promotion전술
재설정 Promotion전술
-전술제안 1
-전술제안 2
-전술제안 3
-전술제안 4
결론
1970년
1980
1990
2000
한국의 라면시장 규모
2xxx
2013
서론 1. 산업intro
2013년 한국 라면시장 규모
약 2조원
2012년 기준 1인당 라면 소비량
: 72개 (세계 1위)
PB제품 제외 총 4개 업체 경쟁
(농심, 오뚜기, 삼양, 팔도)
해외시장 개척 활발
최근 모디슈머 열풍
문제를 파악하고 대안을 위한
전술을 수립
삼양식품의 advantage
확실한 주력제품 존재
안정적인 공급처
많은 경험과 노하우
삼양식품의 증상
시advantage유율 감소
영업이익 감소
고객관련지수 감소
서론 2. 삼양식품 기업선정동기
호의적 요소
비호의적 요소
내부
Strength
오랜 전통
충성도 높은 고객
높은 인지도
Weakness
낮은 선호도
낮은 점유율
오래된(진부한) 이미지
marketing 비용의 비효율성
우지波動(파동)
외부
Opportunity
경기침체로 인한 라면소비증가
맞벌이 및 1인 가구 증가
모디슈머 열풍
Threat
국내시장의 치열한 경쟁
대체식품 증가
웰빙
원재료 가격인상
본론 1. 삼양라면 SWOT 분석
본론 2. 삼양라면 BCG Matrix 분석
고…(To be continued )
삼양라면 마케팅 4P,STP,SWOT분석과 삼양라면 마케팅전략 제안 , 삼양라면 마케팅 4P,STP,SWOT분석과 삼양라면 마케팅전략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삼양라면 마케팅 P STP SWOT과 삼양라면 마케팅전략 제안
삼양라면,마케팅,P,STP,SWOT과,삼양라면,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삼양라면 마케팅 4P,STP,SWOT分析과 삼양라면 마케팅戰略 제안






삼양라면 마케팅 4P,STP,SWOT分析과 삼양라면 마케팅戰略 제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