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iver MP3 성공분석,아이리버 브랜드,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example(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7 07:29
본문
Download : [1000원] Iliver MP3 성공분석,아이리버 브랜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제품력과 브랜드력과 가격경쟁력을 모두 동시에 확보해야만 세계 시장에서 인정받을 수 있따 CEO가 직접 브랜드를 관리하는 해외 선진기업과 달리 홍보나 광고조직의 업무로 치부하는 등 브랜드 관리가…(투비컨티뉴드 )
설명
Iliver MP3 성공분석,아이리버 브랜드,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example(사례) 분석,swot,stp,4p
Iliver MP3 성공분석,아이리버 브랜드,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example(사례) 분석,swot,stp,4p
다. 현재 국내에서는 웹 마케팅이 활성화 되어있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이 활발하다. A/S 서비스 문제에 있어서도 고객의 불만과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해외 현지법인간 협력 네트워크를 재정비토록 하는 “글로벌 서비스 체제”로 확대하여야 한다.
2.아이리버 브랜드
Review - 고객의 삶을 바라보는 아이리버의 다른 시각
Rethink - 고객의 제품에 대한 needs와 Wants를 지각하는 아이리버의 다른 생각
Reduce - 사용시의 불필요함을 제거하고자 하는 아이리버의 합리성
Recreate - 아이리버의 다른 시각과 다른 생각을 실제로 구현하는 아이리버의 실행력
Remind - 고객의 추억, 향수, 그리움, 사랑을 유지하고자 하는 아이리버의 따뜻한 마음
Respond - 고객과 interactive하게 공유하는 culture를 만들어가는 아이리버의 solution
Recycle - 가치를 잃어가는 것에 새로운 가치를 불어넣는 아이리버의 未來(미래)지향성
3. 마케팅 책략
(1) 해외시장 다change(변화)
그 동안 취약했던 유럽과 일본 시장 등에 대한 브랜드 마케팅을 강화해, 전체 매출을 늘여야 한다. 이를 위해 웹 마케팅을 강화한다. 해외 지역의 대형 유통업체와의 공동마케팅 예산을 별도로 책정하고 각 수출국마다 유통구조를 差別(차별) 화한다.레포트/경영경제
순서
![[1000원]%20Iliver%20MP3%20성공분석,아이리버%20브랜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Iliver%20MP3%20%EC%84%B1%EA%B3%B5%EB%B6%84%EC%84%9D,%EC%95%84%EC%9D%B4%EB%A6%AC%EB%B2%84%20%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hwp_01.gif)
![[1000원]%20Iliver%20MP3%20성공분석,아이리버%20브랜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Iliver%20MP3%20%EC%84%B1%EA%B3%B5%EB%B6%84%EC%84%9D,%EC%95%84%EC%9D%B4%EB%A6%AC%EB%B2%84%20%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hwp_02.gif)
![[1000원]%20Iliver%20MP3%20성공분석,아이리버%20브랜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Iliver%20MP3%20%EC%84%B1%EA%B3%B5%EB%B6%84%EC%84%9D,%EC%95%84%EC%9D%B4%EB%A6%AC%EB%B2%84%20%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hwp_03.gif)
![[1000원]%20Iliver%20MP3%20성공분석,아이리버%20브랜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Iliver%20MP3%20%EC%84%B1%EA%B3%B5%EB%B6%84%EC%84%9D,%EC%95%84%EC%9D%B4%EB%A6%AC%EB%B2%84%20%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hwp_04.gif)
![[1000원]%20Iliver%20MP3%20성공분석,아이리버%20브랜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Iliver%20MP3%20%EC%84%B1%EA%B3%B5%EB%B6%84%EC%84%9D,%EC%95%84%EC%9D%B4%EB%A6%AC%EB%B2%84%20%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hwp_05.gif)
![[1000원]%20Iliver%20MP3%20성공분석,아이리버%20브랜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Iliver%20MP3%20%EC%84%B1%EA%B3%B5%EB%B6%84%EC%84%9D,%EC%95%84%EC%9D%B4%EB%A6%AC%EB%B2%84%20%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hwp_06.gif)
Iliver,MP,성공,아이리버,브랜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1000원] Iliver MP3 성공분석,아이리버 브랜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80 )
Iliver MP3 성공분석,아이리버 브랜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Iliver MP3 성공분석,아이리버 브랜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Iliver MP 성공 아이리버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도전한 Iliver MP3 성공analysis(분석)
1. Iliver란
아이리버는 1999년 창사 이래, MP3/4플레이어, PMP 등의 멀티미디어 기기를 비롯하여 전자사전, 네비게이션, 네트워크 제품 등 다방면에 걸쳐 우수한 제품들을 선보이면서 국내에서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사랑 받는 글로벌 브랜드이다.
(2) 세계적 브랜드로의 육성
여전히 부족한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브랜드 역량 강화에 힘을 쏟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