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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영 戰略 ] 해외진출 事例(사례) 엔터기술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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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6-03 11: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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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으로 본문에서 이러한 점에 대해서 더 자세히 다루겠지만 간단히 한 가지만 언급하자면 처음 일본에 진출할 때 불량 제품 2만개 45 억원치를 과감히 리콜처리 한 것은 업계에서 아직도 회자 되고 있는 전설이다. 1. 서론 노래방 문화는 日本(일본)에서 스타트되었으나, 지금은 우리나라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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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의 조그마한 중소기업인 “엔터기술” 세계시장에서 이렇게 우뚝 서게 된 경쟁력은 무엇일까 우선 엔터기술의 대표이사인 이경호 씨를 비롯한 주요직원들이 열정과 투지로 뭉친 이 분야의 전문가 집단이라는 점을 들 수 있다. 더 놀라운 사실은 이 마이크 형 가라오케가 지난 해 미국 시장에서 220 억원의 매출, 그리고 노래방 종주국이라고 할 수 있는 일본에서 167 억원의 매출을 올렸으며 현재 세계 50여 개국 100만 가정에서 이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는 점이다. 하지만 이를 발판 삼아서 더 넓고, 더 잘살고 소비文化(문화)가 여유로운 미국과 일본 시장을 개척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中國은 관세와 현지 마진이 높아서 30만원하는 기기가 60만으로 공급되었다.
1. 서론
노래방 文化(문화)는 일본에서 시작되었으나, 지금은 우리나라에서 더 활성화되어 모임이나 회식자리에서 빠지지 않는 단골메뉴가 되었다. 이것이 결정적인 이유였다. . 90년대 중반 中國시장 진출 시 시장 파악이 제대로 되지 않아서 실패로 끝나고 말았다. 이것이 이름 하여 ‘마이크 형 가라오케’이다. 마침내 2...
경영 전략 해외진출 사례 엔터기술 18
1. 서론 노래방 문화는 일본에서 시작되었으나, 지금은 우리나라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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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기본적으로 노래방기기는 박스형 노래방기기의 형태이지만 우리나라의 중소기업 “엔터기술”에서 만든 마이크 형 노래방기기에는 노래, 가사 그리고 영상까지 이 3가지 모두가 이 30cm남짓한 마이크 하나에 다 내장되어있다. 그리고 시장 선정과 접근에 있어서의 과감성, 그리고 결단력을 꼽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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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터기술이 처음부터 성공가도를 달린 것은 아닐것이다. 1994년 설립이 후 꾸준히 성장하여 현재는 미국 및 일본 그리고 동남아, 아랍지역가지 그 영역을 확대하여 각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다. 그 이유는 실질소득이 낮은 中國시장에서 가정용 노래반주기는 너무 앞서나가는 고가제품이었던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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