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경영전략] 푸르지오의 마케팅과 차별화 전략 대책 > gyro1 | gyro.kr report

[경영전략] 푸르지오의 마케팅과 차별화 전략 대책 > gyro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ro1

[경영전략] 푸르지오의 마케팅과 차별화 전략 대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6-19 15:29

본문




Download : 푸르지오 차별화방안.hwp





2. environment(환경) 분석
www.hankyung.com

브랜드 네이밍 - 김상률, 랜덤하우스, 2007
6. 差別(차별) 화 전술 方案

www.prugio.com


5. 4P 분석
[참고자료]


www.fnnews.com
국내 아파트 브랜드 이미지에 관한 연구 - 장미경 외, 기초 조형학 연구, 2003

푸르지오의 마케팅과 차별화 전략 방안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prugio.com www.dt.co.kr www.fnnews.com www.hankyung.com 주택저널 - 대한주택건설협회 편집부, 대한주택건설협회, 2008 브랜드 네이밍 - 김상률, 랜덤하우스, 2007 아파트시대 끝났다(지는 아파트 vs 뜨는 아파트) - 양지영, 맛있는 책, 2006 사두기만 하면 오르는 대한민국 넘버원 아파트 - 스피드뱅크, 원앤원북스, 2005 국내 아파트 브랜드 이미지에 관한 연구 - 장미경 외, 기초 조형학 연구, 2003

아파트시대 끝났다(지는 아파트 vs 뜨는 아파트) - 양지영, 맛있는 책, 2006

푸르지오의 마케팅과 차별화 전략 대책에 대한 A+ 리포트
www.dt.co.kr
사회적 environment(환경) 과 더불어, ‘크린 홈, 그린아파트’ 이미지를 발전시켜 친environment(환경) 을 중심으로 세련됨, 고급감 등의 이미지를 부여하여 ‘살고 싶은 아파트, 사고 싶은 아파트’로의 슬로건 변경 및 이미지 포지셔닝 작업을 실행한다. 2004년 처음 도입한 광고인 ‘그녀의 제안’편과 ‘그녀의 선택’ 편을 통해 푸르지오 주인공은 사람들의 부러움, 관찰과 모방의 대상이 되도록 함으로써 사용자를 통한 가치제안을 Creative로 표현해 성공적인 결과를 거둔다. 하지만 IMF 체제 이후 래미안과 e-편한세상 등의 선발 브랜드가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경쟁environment(환경) , 부동산 경기의 활성화, 기존 품질 差別(차별) 성의 약화, 브랜드에 대한 관여도 증가, 아파트에 대한 소비자들의 change(변화)된 태도, 워크아웃에 따른 기업이미지 전환 및 대표 브랜드 필요성이 커진 내부 environment(환경) 등과 맞물리게 된다.
그 후 ‘푸르지오 프리미엄’을 브랜드 컨셉으로 재설정하게 되고 이를 표현하는 슬로건으로 ‘그녀의 프리미엄’을 개발하였다. 이것을 발판으로 현재까지 ‘푸르지오 프리미엄’을 컨셉으로 활용하며 인쇄광고와 누리망 프로모션, 특화펜스 등의 IMC 활동을 집행하여 캠페인 efficacy제고에 노력하고 있다. 3. SWOT 분석

4. STP 분석
푸르지오 차별화방안-9208_01_.gif 푸르지오 차별화방안-9208_02_.gif 푸르지오 차별화방안-9208_03_.gif 푸르지오 차별화방안-9208_04_.gif 푸르지오 차별화방안-9208_05_.gif

Download : 푸르지오 차별화방안.hwp( 38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순서
주택저널 - 대한주택건설협회 편집부, 대한주택건설협회, 2008
1. Introduction

사두기만 하면 오르는 대한민국 넘버원 아파트 - 스피드뱅크, 원앤원북스, 2005



7. 최종 결론
[경영전략] 푸르지오의 마케팅과 차별화 전략 대책


설명



푸르지오 마케팅, 푸르지오 브랜드, 래미안 자이 롯데캐슬, 아파트브랜드마케팅, 브랜드이미지광고전략
대우건설은 95년도부터 ‘크린 홈, 그린 아파트’라는 슬로건으로 아파트 사업을 추진하였다.
다. 또한, 종합적인 건강, environment(환경) 친화 주택, 공동체 주택이라는 브랜드 컨셉을 규정한 후 푸르지오를 런칭한다. 이 컨셉은 브랜드 이미지 선호도에 가장 큰 influence(영향)을 미치는 세대관리적이며 건강지향적인 부분을 충족함과 동시에 소비자들에게 급속도로 인지되어간다.
전체 24,17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