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교육학 학습자의 다양성 > gyro1 | gyro.kr report

교육학 학습자의 다양성 > gyro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ro1

교육학 학습자의 다양성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05 09:36

본문




Download : 교육학 학습자의 다양성.ppt




Download : 교육학 학습자의 다양성.ppt( 77 )








교육학 학습자의 다양성 , 교육학 학습자의 다양성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학습자 다양성


교육학%20학습자의%20다양성_ppt_01.gif 교육학%20학습자의%20다양성_ppt_02.gif 교육학%20학습자의%20다양성_ppt_03.gif 교육학%20학습자의%20다양성_ppt_04.gif 교육학%20학습자의%20다양성_ppt_05.gif 교육학%20학습자의%20다양성_ppt_06.gif
교육학 학습자의 다양성





순서
레포트/사범교육

학습자의 다양성
목차
1
학습 유형
2
성 차
3
특수 학습자
4
영재아
1
▶ 학습 유형(learning style)이란
새로운 정보에 대해 집중하거나 그 정보를 처리하고
기억하는 방식
개인이 새로운 槪念과 원리를 배우는 과정에서 정보를
처리하는 각 개인의 방식 (DeCecco)
학습 유형
1
학습 유형
친사회적
요인
생리적 특징
사고과정경향성
환경요인
정서적 요인
Dunn & Dunn 21가지 학습유형요인
충동형과 숙고형
1)
해결해야할문제에 대한 反應(반응)속도
反應(반응)에서 틀린 수
槪念적 속도(conceptual tempo)
비교적 일관성 있고 안정된 성격특질 이며
만 2세경이면 나타나게 됨 (Kagan)

=
+
충동형과 숙고형
1)
충동형
대답이 빠름
틀린 답이 많음
생각 하지 않고 답 함
숙고형
대답이 느림
틀린 답이 적음
생각을 너무 많이 함
생각 할 시간을 충분히
가지고 대답을

학습자의 다양성
목차
1
학습 유형
2
성 차
3
특수 학습자
4
영재아
1
▶ 학습 유형(learning style)이란
새로운 정보에 대해 집중하거나 그 정보를 처리하고
기억하는 방식
개인이 새로운 槪念과 원리를 배우는 과정에서 정보를
처리하는 각 개인의 방식 (DeCecco)
학습 유형
1
학습 유형
친사회적
요인
생리적 특징
사고과정경향성
환경요인
정서적 요인
Dunn & Dunn 21가지 학습유형요인
충동형과 숙고형
1)
해결해야할문제에 대한 反應(반응)속도
反應(반응)에서 틀린 수
槪念적 속도(conceptual tempo)
비교적 일관성 있고 안정된 성격특질 이며
…(drop)

설명
교육학,학습자,다양성,사범교육,레포트
교육학 학습자의 다양성



다.
전체 24,17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