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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광고] 국제광고戰略과 국제광고 문제점 및 활성화 방향, 국제광고의 未來(미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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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6-16 01: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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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국제광고] 국제광고戰略과 국제광고 문제점 및 활성화 방향, 국제광고의 未來(미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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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광고] 국제광고戰略과 국제광고 문제점 및 활성화 방향, 국제광고의 未來(미래)


[국제광고] 국제광고strategy과 국제광고 問題點 및 활성화 방향, 국제광고의 future

목차

국제광고

Ⅰ. 국제광고strategy

1. 광고의 내용
2. 광과 메시지
3. 국제광고조직
4. 광고대행사 선정
5. 광고매체 선택

Ⅱ. 국제광고 問題點 및 활성화 방향

1. 광고인의 전文化(문화) 및 세계화
2. 국제광고 예산
3. 광고 크리에이티브
4. 差別(차별) 적 메시지와 매체의 선정
5. 광고대행사의 수준향상
6. 국제광고 활성화를 위한 정책적 주요 지원
7. 국가 이미지의 改善

Ⅲ. 국제광고의 future
I. 국제광고strategy

국제광고를 수행하는 데 있어서 기업은 기본적으로 소구점, 비주얼, 카피 등 중요한 사항을 자기 나라에서 수행했던 그대로 확장하여 사용할 것인가, 수정하여 현지 適應시킬 것인가, 혹은 새로 창조할 것인가를 결정하여야 한다. 이러한 확장, 현지適應, 창조가 국제광고에서 가장 기본적으로 결정해야 할 strategy방향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런데 이러...


[국제광고] 국제광고strategy과 국제광고 問題點 및 활성화 방향, 국제광고의 future



목차

* 국제광고

Ⅰ. 국제광고strategy

1. 광고의 내용
2. 광과 메시지
3. 국제광고조직
4. 광고대행사 선정
5. 광고매체 선택

Ⅱ. 국제광고 問題點 및 활성화 방향

1. 광고인의 전文化(문화) 및 세계화
2. 국제광고 예산
3. 광고 크리에이티브
4. 差別(차별) 적 메시지와 매체의 선정
5. 광고대행사의 수준향상
6. 국제광고 활성화를 위한 정책적 주요 지원
7. 국가 이미지의 改善

Ⅲ. 국제광고의 future
I. 국제광고strategy

국제광고를 수행하는 데 있어서 기업은 기본적으로 소구점, 비주얼, 카피 등 중요한 사항을 자기 나라에서 수행했던 그대로 확장하여 사용할 것인가, 수정하여 현지 適應시킬 것인가, 혹은 새로 창조할 것인가를 결정하여야 한다.
즉 기업에 대한 신용과 명성을 높이고 또 이를 유지케 하여 소비자의 호응을 얻고 이를 증진시키는 데 그 목적이 있다 기업광고는 목적에 따라 애호기업
광고(Patronage institutional advertising), PR 기업광고(Public relation institutional advertising), 공익 기업광고(Public service institutional advertising…(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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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이러한 확장, 현지適應, 창조가 국제광고에서 가장 기본적으로 결정해야 할 strategy방향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런데 이러한 확장, 현지適應, 창조의 기본strategy방향은 구체적으로 광고내용, 광고 메시지, 국제광고조직, 광고대행사 선정, 광고매체 선택의 차원에서 논의될 수 있다

1) 광고의 내용

광고의 내용으로 무엇을 광고하여야 할 것인가 하는 strategy대안으로는 기업광고와 상품광고를 들 수 있다 기업광고는 광고주인 기업 자체의 광고로서 그 기업이 생산 ? 판매하는 제품 전반 혹은 기업 활동, 기업경영 등을 광고하여 이른바 기업 이미지를 해외의 소비자 또는 일반대중에게 주지시키는 광고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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