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기술사회와 영성 > gyro1 | gyro.kr report

기술사회와 영성 > gyro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ro1

기술사회와 영성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6 07:45

본문




Download : 기술사회와 영성.hwp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기술사회와영성

Download : 기술사회와 영성.hwp( 58 )



기술사회와%20영성_hwp_01.gif 기술사회와%20영성_hwp_02.gif 기술사회와%20영성_hwp_03.gif 기술사회와%20영성_hwp_04.gif 기술사회와%20영성_hwp_05.gif 기술사회와%20영성_hwp_06.gif


다. 하나님은 소망을 잃어 버리고 하나님의 영의 현존을 잊어버린 이스라엘을 향해 책망하고 있다 “그들이 이르기를 우리의 뼈들이 말랐고 우리의 소망이 없어졌으니 우리는 다 멸절되었다 하느니라”(겔37:11). 어찌하여 뼈들만 보느냐? 어찌하여 메마른 뼈들만 바라보느냐? “내 백성들아 내가 너희 무덤을 열고 너희로 거기서 나오게 하리라”(겔37;12).
하나님의 성령의 바람이 불어 올 때에 마른 뼈들은 하나님의 군대가 되어 새로운 역사(歷史)를 창조해 나가리라. 우리의 영성을 계발하려고 할 때에 가장 먼저 초점을 맞추는 것은 바로 우리의 눈을 열어 메마른 뼈들 사이에서 왕래하시며 그 뼈들을 일으켜 세워 복음의 사도들이 되게 하시는 하나님의 현존을 파악할 수 있는 눈을 열게 하는 것이다.
이것은 오늘 영성이 깊은 수 많은 목회자들이 경험하는 목회현장의 실상이다.기술사회와영성 , 기술사회와 영성경영경제레포트 ,
기술사회의 가치관과 영성훈련에 관한 글입니다. 그 때마다 목회자들은 “이 뼈들이 능히 살아날 수 있을까?”하는 질문을 한다. 이미 죽어버렸을 뿐 아니라 가죽과 살이 모두 없어져 버리고 뼈다귀 밖에 남은 것이 없는 하나님의 백성들에게 소망이 있을까? 저들에게 형체가 돌아오고 생명이 돌아오고 하나님의 군대가 되는 기적이 일어날 수 있을까? 만일 오늘의 목회자들이 이 질문에 적극적으로 “예”하고 대답할 수 있다면 그들의 목회와 삶은 180도의 전환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오늘과 같이 다원화된 기술사회 속에서 자기 중심 주의에 빠져 있는 아주 마른 벼들…(skip)
기술사회의 가치관과 영성훈련에 관한 글입니다. 이 민족 가운데 가득한 마른 뼈들로 살아 움직이게 하는 일이 목회자의 사명이요 긴급한 하나님의 명령이다.

기술사회와 영성
에스겔 37장은 우리에게 놀라운 비젼을 제시하고 있다 하나님의 성령에 이끌려 뼈들의 골짜기로 들어간 에스겔은 거기에서 심히 많고 아주 메마른 뼈들을 본다. 목회자들은 강단에 설 때마다 그리고 성도들을 바라볼 때마다 영적으로 심히 메마른 에스겔 골짜기의 뼈들을 본다. 하나님께서는 에스겔에게 “이 뼈들이 능히 살겠느냐?”고 물으신다.
에스겔 37장은 오늘 한국교회 교역자들에게 주시는 하나님의 음성이다.
전체 24,17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