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서비스업 창업절차 > gyro1 | gyro.kr report

서비스업 창업절차 > gyro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ro1

서비스업 창업절차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8 01:24

본문




Download : 서비스업 창업절차.hwp




창고가 가까이 있으면 기업은 재고를 고객 가까운 곳에 보유함으로써 배달시간 내지 서비스 시간을 줄이고 서비스의 질을 높여 판매를 촉진할 수 있따

◎ 각 후보입지별 매출 잠재력의 추정을 복잡하게 만드는 요인 중에 하나는 경쟁사의 effect이다. 예를 들어 세탁소나 미용실을 가기위해 집에서 수 킬로나 떨어진 곳에 가야한다면 이를 이용하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이다. foundation(창업)자들은 경쟁사의 현재 위치를 고려해야 함은 물론자신의 새…(省略)


설명



서비스업%20창업절차_hwp_01.gif 서비스업%20창업절차_hwp_02.gif 서비스업%20창업절차_hwp_03.gif 서비스업%20창업절차_hwp_04.gif 서비스업%20창업절차_hwp_05.gif 서비스업%20창업절차_hwp_06.gif

Download : 서비스업 창업절차.hwp( 35 )


서비스업창업절차 , 서비스업 창업절차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서비스업 창업절차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다.



서비스업창업절차
1) 입지 선정 시 고려할 사항

◎ 사무실의 입지를 결정할 때는 계획하고 있는 입지가 foundation(창업)할 업종 및 업태와의 적합성 여부를 먼저 확인하고 다음의 내용을 충분히 검토하여야한다.

◎ 만약에 창고가 필요한 업종이라면 창고의 입지는 낮은 수송비가 필요조건이 된다 차이점은 창고와 유통활동에 있어서는 시장근접성이 보다 큰 중요성을 갖는다는 것이다.

◎ 서비스업에서 입지조건은 고객들이 얼마나 편하게 그 회사와 거래할 수 있는가를 결정하는 核心(핵심)적 요인이다.

◎ 매출액과 수입을 추정을 통한 입지결정을 하기 위한 중요한 측면들은 지역고용상태, 서비스 활동, 경쟁자의 입지, 교통량, 주거 밀도, 소득 수준,접근성 및 가시성 등이 있따 후보지에 대한 이러한 측면들을 전문기관에 의뢰하거나, foundation(창업)자가 직접 현장에서 반복적으로 observe함으로써 심층적으로 조사해야 한다.
전체 24,17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