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China에서「제대로 성공하려면」 > gyro1 | gyro.kr report

China에서「제대로 성공하려면」 > gyro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ro1

China에서「제대로 성공하려면」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0 13:06

본문




Download : 중국에서「제대로 성공하려면」.hwp




우리 기업들도 이미 5년전부터 다양한 분야에서 진출하였으나 성공 스토리를 찾아보기 쉽지 않다. 결국은 제대로된 分析없이 뛰어드는 업체를 위한 시장은 중국(中國)에 없다는 이야기이다.
세계의 공장이라고 알려진 중국(中國) 시장이 소비의 중심으로 떠오른다는 이야기는 이제 더 이상 새로운 뉴스가 아니다.
그렇다면 중국(中國) 소비자들은 실제로 어느 정도의 소비력을 갖고 있는 것이며, 이러한 소비력에 바탕을 둔 시장 성공 가능성은 정말 무궁무진한 것일까?
‘중국(中國)에는 한국에서도 떵떵거릴 부자 축에 드는 부유…(省略)


설명





중국에서「제대로 성공하려면」에 대한 자료입니다. 소비자를 제대로 알지 못하고는 기업이 성공할 수 없는 것은 중국(中國)에서도 당연한 시장 원리이다. TV, 휴대폰 등 전자제품에 존재하는 브랜드는 모두 수백 개를 뛰어넘고, 담배의 경우 수천 개의 브랜드가 시장 장악을 위해 날마다 생존을 건 전쟁을 벌이고 있따

중국(中國) 부유층의 수 과장돼 있다

2004년 9월 1일을 기해 중국(中國)인의 유럽 단체 여행이 허용되면서, 프랑스에서는 주요 관광지마다 중국(中國)어로 된 지도를 배치하고, 스위스 알프스 산맥에는 중국(中國) 관광객을 환영하는 뜻의 중국(中國) 국기가 걸렸다. 중국에서「제대로성공하려면」 , 중국에서「제대로 성공하려면」생활전문레포트 ,



다. 세계 명품 유명 브랜드들의 중국(中國) 진출의 붐이 불고 그들이 향후 몇 년 안에 중국(中國) 내 점포의 수를 현재의 몇 배로 늘리려는 사업계획 역시 속속 발표되고 있따
중국(中國)이 10년 이내 日本 에 이은 세계 2위의 명품 시장으로 발돋움할 것이라는 예측이나 중국(中國) 단체관광객이 한 시간 동안 파리 샹제리제 거리에서 50만 달러어치 명품을 구매했다는 소식이 심심치 않게 기사화되는 것을 보면, 유명 브랜드의 이러한 중국(中國) 진출 붐에 수긍이 가기도 한다. 그러나 중국(中國)의 소비자들에 대한 제대로 된 分析을 갖추지 못한 채 뛰어드는 기업을 위한 시장은 단연코 없다는 것이 중국(中國) 전문가들의 한결 같은 opinion(의견)이다.China에서「제대로성공하려면」



Download : 중국에서「제대로 성공하려면」.hwp( 87 )


China에서「제대로 성공하려면」에 대한 data(資料)입니다. 일례로 2000년 400여 개의 브랜드가 존재했던 중국(中國)의 에어컨 시장에 4년 뒤인 2004년 말 제대로 명맥을 유지하는 브랜드는 50여 개에 불과하다.
중국에서「제대로%20성공하려면」_hwp_01.gif 중국에서「제대로%20성공하려면」_hwp_02.gif 중국에서「제대로%20성공하려면」_hwp_03.gif

순서


,생활전문,레포트


레포트/생활전문
China에서「제대로 성공하려면」

경제소비 대국으로 떠오른 중국(中國)시장에 각국의 진출이 활발하다.
전체 24,17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