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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data(資料)] 인터넷(Internet) 유아용품 사업 (장난감) 마케팅 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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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5-20 11: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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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외출없는 One-Stop Shopping
Ⅲ. 마케팅 전략(戰略)
3) 시장진입의 용이성
3) 사명 선언문
다. Ⅰ. 사업개요
2) SWOT 分析(분석)
Ⅰ. 사업개요ƒ) e-Toystory사업Plan(계획서) 실무요약
목차

순서

8) 기타 Bandwagon Effect
3) 고객관리

2) 4P 전략(戰略)



6) JIT system을 이용한 재고의 최소화

아이들의 장난감 가격은 무시하지 못할 만의 수준이며. 싫증을 잘 내는 아이들의 property(특성)상 장난감은 계속 교체되어야 한다. 아기가 태어남에 따라 끊임없이 소비주체가 탄생하므로 유행을 타지 않으며 불황이 없으며, 단기간만 사용하는 장난감 유아용품을 대여를 통하여 100% 리싸이클링 하...


1) 실무 요약
4) 아나바다운동의 붐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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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고객이 원하는 제품 건의 수용
설명

1) 差別화 전략(戰略)

Ⅳ. 네트워크 효과(效果)(파급효과(效果))

1) 이웃의 오염효과(效果)

2) 비젼 선언문
1) 포지셔닝
4) 누리망 광고전략(戰略)
Ⅱ. 시장分析(분석)

인터넷 마케팅 장난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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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규모의 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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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와 누리망 분야에 관한 수요가 급속히 증가하고 있따 대학생, 20대 후반의 직장인들뿐만 아니라 초, 중, 고등학생의 신세대들과 심지어 취학 전 아동까지 가정에서 통신 누리망 을 이용하거나 즐기면서 컴퓨터에 푹 빠져있따 이를 이용하여 우리 조가 establishment 하고자 하는 e-Toystory는 off-line상에서 0세에서11세 아이를 둔 가정에서 필요한 놀이기구 판매 및 대여를 on-line상으로 확대하여 급변하고 있는 고객의 취향에 맞추는 것이다. 이로 인해 자녀를 둔 가정에서 장난감 구매비용은 총 지출에서 상당부분을 차지하고 있어 부모님들의 부담감은 상당히 크다. 또한 장난감 구매사이트의 방문횟수에 비해 판매율이 낮을 것을 보면 누리망 구매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도가 낮다는 것을 알 수 있따 장난감, 유아용품 대여점은 점포 없이 최소한의 자금으로 establishment 및 운영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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