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과학 친구야 함께 놀자 호로그램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18 17:39본문
Download : 사회과학 친구야 함께 놀자 프로그램.hwp
3. 프로그램(program]) 의 goal(목표)
1) 긍정적 관계형성
(1) 구성원간의 친밀감 높이기
(2) 칭찬을 통해 좋은 이미지 만들기
(3) 협동…(투비컨티뉴드 )
설명
다.
3. 프로그램(program]) 의 goal(목표)
1) 긍정적 관계형성
(1) 구성원간의 친밀감 높이기
(2) 칭찬을 통해 좋은 이미지 만들기
(3) 협동심 기르기
2) 자기표현력 향상
(1) 느낌을 말로 표현하기
(2) 긍정적 감정을 말로 표현하기
(3) 언어 표현력 기르기
4. 프로그램(program]) 의 실제
1) 대상 : 조부모세대 저소득 방과 후 교실 이용아동(초등학교 저학년)
2) 인원 : 아동 12명,
집단프로그램(program]) 계획서
1. 프로그램(program]) 명 : 친구야, 함께 놀자!
2. 프로그램(program]) 의 목적 및 당위성
저소득(조부모세대) 방과 후 교실 참여 아동들은 부모의 부재상황과 빈곤 등의 문제로 인해 신체적, 인지적, 정서적 성장 부족을 경험하게 된다 그 중 정서적 문제로는 자신의 감정표현이 서툴고 타인과의 긍정적 관계 형성에 어려움을 겪게 된다 이러한 문제의 해결을 위해 방과 후 아동에게 또래들과의 놀이를 통해 긍정적 관계형성의 기회와 자기표현력 향상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Download : 사회과학 친구야 함께 놀자 프로그램.hwp( 97 )
사회과학 친구야 함께 놀자 호로그램
사회과학,친구야,함께,놀자,프로그램,인문사회,레포트
레포트/인문사회
사회과학 친구야 함께 놀자 프로그램 , 사회과학 친구야 함께 놀자 프로그램인문사회레포트 , 사회과학 친구야 함께 놀자 프로그램
사회과학 친구야 함께 놀자 호로그램
순서
집단프로그램(program]) 계획서
1. 프로그램(program]) 명 : 친구야, 함께 놀자!
2. 프로그램(program]) 의 목적 및 당위성
저소득(조부모세대) 방과 후 교실 참여 아동들은 부모의 부재상황과 빈곤 등의 문제로 인해 신체적, 인지적, 정서적 성장 부족을 경험하게 된다 그 중 정서적 문제로는 자신의 감정표현이 서툴고 타인과의 긍정적 관계 형성에 어려움을 겪게 된다 이러한 문제의 해결을 위해 방과 후 아동에게 또래들과의 놀이를 통해 긍정적 관계형성의 기회와 자기표현력 향상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