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가족용 DVD 영화감상실 marketing > gyro1 | gyro.kr report

가족용 DVD 영화감상실 marketing > gyro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ro1

가족용 DVD 영화감상실 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19 13:30

본문




Download : 가족용 DVD 영화감상실 마케팅.hwp





“영화관? 비디오방? 아니면 또 다른 어떤 것?”이라는 선택의 기로에서 우리 【영화가족】은 틈새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논의를 했고, 결국 기존의 비디오방을 改善하는 쪽으로 초점을 맞추었다. 더욱이 영화관과 비디오방 특히, 비디오방은 ‘친구와 연인들끼리 가는 곳’이란 인식이 사회적으로 깊게 자리 매김 함으로써 가족단위의 외출 시 영화관람을 하는 경우는 극히 드물다.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Ⅰ.Introduction --------------------------------- 3
1. 선정동기 -------------------------------------- 3
2. 추진 방향 ------------------------------------- 3
3. 마케팅 goal(목표) ----------------------------------- 4

Ⅱ. 環境(환경) analysis(분석) ----------------------------------- 4
1. 거시環境(환경)analysis(분석) ---------------------------------- 4
2. 내부環境(환경)analysis(분석) ---------------------------------- 6
3. 과업環境(환경)analysis(분석) ---------------------------------- 6

Ⅲ. 3C Analysis -------------------------------- 7
1. Company ------------------------------------ 7
2. Competition ---------------------------------- 8
3. Customer ----------------------------------- 15
4. SWOT ------------------------------------- 20

Ⅲ. STP Strategy ------------------------------ 25
1. Segmentation -------------------------------- 25
2. Targeting ----------------------------------- 26
3. Positioning ---------------------------------- 27
4. Value Proposition ----------------------------- 28

Ⅳ. 4P Action --------------------------------- 28
1. Product ------------------------------------- 28
2. Promotion ----------------------------------- 31
3. Place --------------------------------------- 32
4. Price --------------------------------------- 33
Ⅴ. Monitoring -------------------------------- 34
1. Off-line ------------------------------------ 34
2. On-line ------------------------------------ 34

※ 별도첨부 #1. 1차 설문지 --------------------------------------- 37
별도첨부 #2. 2차 설문지 --------------------------------------- 39



Ⅲ. 3C Analysis

1. Company
ⅰ)우리의 Vision과 사업부 goal(목표)
현재 국내에는 가족단위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시설이 부족하다. 따라서 우리는 이러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비디오방을 아늑하고 쾌적한 여가 공간으로 탈바꿈시킬 것이며, 가족끼리 부담 없이 찾아와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국내 최초의 가족 영화 감상실’을 만들 것이다. 기존의 비디오방에 대한 인식은 퇴폐적·유흥적 이미지가 강하다. 이에 우리는 ‘가족단위 영화관람의 활성화’를 우리의 사업부 goal(목표) 로 내세웠다.

ⅱ)가용자원
최근 들어 DVD시장이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DVD(Digital Video Disk)란 수평 해상도 50line이상을 유지하며, 일반적인 CD처럼 생겼으나 일반 CD의 약7배 이상의 저장 능력…(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가족용 DVD 영화감상실 마케팅.hwp( 32 )



가족 , 가족용 DVD 영화감상실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가족용 DVD 영화감상실 marketing



레포트/경영경제
가족

순서
가족용%20DVD%20영화감상실%20마케팅_hwp_01.gif 가족용%20DVD%20영화감상실%20마케팅_hwp_02.gif 가족용%20DVD%20영화감상실%20마케팅_hwp_03.gif 가족용%20DVD%20영화감상실%20마케팅_hwp_04.gif 가족용%20DVD%20영화감상실%20마케팅_hwp_05.gif 가족용%20DVD%20영화감상실%20마케팅_hwp_06.gif



다.
전체 24,17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