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르노 삼성 자동차의 ‘SM 5’ 성공example(사례) 分析 > gyro1 | gyro.kr report

르노 삼성 자동차의 ‘SM 5’ 성공example(사례) 分析 > gyro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ro1

르노 삼성 자동차의 ‘SM 5’ 성공example(사례)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1 00:10

본문




Download : 르노 삼성 자동차의 ‘SM 5’ 성공사례 분석.doc





연초부터 중형승용차 시장을 둘러싼 국내 자동차 업체들의 경쟁이 치열하다. 2001년초 옵티마가 중형차시장을 장악한 가운데, 현대의 후속모델등장(NEW EF소나타)과 SM5의 성장이 관심을 모았다. 현대차는 중…(투비컨티뉴드 )
르노 삼성 자동차의 ‘SM 5’ 성공example(사례) 分析
레포트/경영경제


목차1 , 르노 삼성 자동차의 ‘SM 5’ 성공사례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목차1



다.


순서


르노%20삼성%20자동차의%20‘SM%205’%20성공사례%20분석_doc_01.gif 르노%20삼성%20자동차의%20‘SM%205’%20성공사례%20분석_doc_02.gif 르노%20삼성%20자동차의%20‘SM%205’%20성공사례%20분석_doc_03.gif 르노%20삼성%20자동차의%20‘SM%205’%20성공사례%20분석_doc_04.gif 르노%20삼성%20자동차의%20‘SM%205’%20성공사례%20분석_doc_05.gif 르노%20삼성%20자동차의%20‘SM%205’%20성공사례%20분석_doc_06.gif

Download : 르노 삼성 자동차의 ‘SM 5’ 성공사례 분석.doc( 90 )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제1장 서언 (p.4~p.7)

제1절 제품의 선정동기 및 이유 (p. 4~)
제2절 르노삼성자동차 경영방침 및 주요現況(현황) (p. 6~)

제2장 본언 (p.8~p.24)

제1절 `SM5’ marketing 성공전술 analysis(분석)
1. marketing 목표(目標) (p.8~)
2. Sales performance (p.8~)
3. 제품컨셉 및 이미지 (p.12~)
4. SM5 포지셔닝 (p.16~)
5. SM5 의 광고 및 홍보전술 (p.24~)

제3장 결언 (p.29)



제1절 르노삼성자동차의 성공전술 analysis(분석)
1. marketing 목표(目標)
 국내명차로서의 SM5 브랜드를 포지셔닝
 2002년의 판매량은 66,000대로 확립
 B&D product (better & different)전술
 기존의 브랜드 이미지를 재고 하여 독특한 광고전술 전개
 Citizenship 켐페인 전개
 정도영업고수

2. sales performance

2001년 중형차 시장이 큰 alteration(변화) 를 가져오게 된다 2000년말 소나타를 제치고, 옵티마가 수위에 올랐다. 기아자동차 옵티마가 2개월째 판매 수위를 차지한 가운데 현대자동차가 최근 EF쏘나타 후속 모델인 `뉴EF쏘나타`를 내놓고 반격에 나서면서 중형차 시장이 후끈 달아오르고 있따 여기에 최근 판매실적에서 EF쏘나타를 제치며 `다크호스`로 떠오른 르노삼성자동차 SM5의 공세도 만만치 않아 중형차 시장 쟁탈전은 갈수록 치열해질 展望이다.
전체 24,17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