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2018년 만3세 3월 4월 5월 6월 3차지표observation일지+부모면담일지+발달평가 종합 18명분 > gyro1 | gyro.kr report

2018년 만3세 3월 4월 5월 6월 3차지표observation일지+부모면담일지+발달평가 종합 18명분 > gyro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ro1

2018년 만3세 3월 4월 5월 6월 3차지표observation일지+부모면담일지+발달평가 종합 18명분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21 13:54

본문




Download : 만3세상반기관찰일지부모면담.hwp





Download : 만3세상반기관찰일지부모면담.hwp( 23 )


순서
등원 후 가방과 옷을 바르게 요점 하지 않고 실내화를 신지 않는다.
상반기/후반기 자료(資料)로 나누어 올려요
만3세를 대상으로 통합지표 서식에 맞추어 쓴 관찰일지+부모면담일지+발달평가(누리과정 발달단계에따른) 입니다. 교사에게 “왜 콩이 안나와요?”라고 묻고 며칠 더 기다려야 된다는 설명(說明)을 듣고 난 후 친구에게 다가가 “아직 아니래. 더 기다리래.”라고 말한다.
다. 교사가 다양한 색을 써볼 것을 요구 하자 “아니야 하늘색이 좋아”라고 말하고 하늘색으로만 찍어 나비를 완성한다.

자연탐구


5월 8일

4 월 9 일
기본생활습관


4 월 5 일
레포트 > 교육계열
신체운동·건강
유아관찰일지,통합지표,관찰일지,부모면담일지,만3세,만3세관찰일지,관찰기록,평가인증
다음 observation시 이전의 observation기록과 비교할 수 있어야해요.
정△△이와 함께 공룡장난감으로 놀이를 하던 중에 ㅁㅁ가 만든 블록을 발견하고 공룡장난감으로 블록을 부순다.
주말지낸 이야기 나누기 시간 △△가 친구의 말을 들어주지 않자 정확하지 않은 말투로 “△△△. 너 친구 말을 들어줘야지.”라고 말한다.

3 월 26 일

체육시간 색깔 판 끼우기 활동을 하는 시간 체육선생님의 시작 신호에 맞춰 달리고 ㅇㅇ에게 지정된 파란색 색깔판을 찾아와 차분한 태도로 끼운다. ㅇㅇ의 색깔판이 일등으로 다 끼워지고 체육선생님이 다른 친구를 도울 것을 요청하자 친구를 돕는다.

4 월 17 일
통합지표에서는 유아의 행동observation기록이 부모면담일지에도 드러나야함은 물론
만3세를 대상으로 통합지표 서식에 맞추어 쓴 observation일지+부모면담일지+발달평가(누리과정 발달단계에따른) 입니다. ㅇㅇ의 발표 次例(차례)가 되자 정확하지 않은 말투로 “흐흐흐 아빠는 엄마는”이라고 말하고 친구들이 “뭐라고?”라고 묻자 웃는다.

설명
6월 5일

4 월 14 일

의사소통

새노래 <그런 집 보았니> 노래를 부르는 시간이다. △△와 공룡이야기를 나누던 중 △△의 말이 끝나지 않았는데 “아니야 아니야 내가 말할거야 내가 말할거야.”라고 말하며 △△의 말을 듣지 않고 가로 막는다.^^
이야기 나누기 시간 우리동네에 있는 기관과 시설에 대해 사진을 보며 이야기를 나누던 중 ㅇㅇ가 손을 들고 “아울렛. 아울렛. 아울렛 가요. 아울렛 장난감 있어요. 아울렛에서 장난감 사지요.”라고 말한다. 통합지표에서는 유아의 행동관찰기록이 부모면담일지에도 드러나야함은 물론 다음 관찰시 이전의 관찰기록과 비교할 수 있어야해요. 상반기/후반기 자료로 나누어 올려요 평가인증을 준비하시는 만3세반 선생님과 유아반 선생님들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아침에 등원하자마자 과학영역으로 와서 ㅇㅇ의 강낭콩 화분의 흙을 살펴보고 물을 준다. ㅁㅁ가 짜증을 내며 자리를 피했는데도 따라가서 같은 행동을 반복하며 웃는다. 다양한 방법으로 불러보고 친구들과 함께 율동을 만들어서 부르는 중에도 ㅇㅇ는 머리를 긁다가 다리를 쭉 뻗다가 접기를 반복하고 턱에 손을 괴고 무표정으로 있다가 일어서서 율동할 때에 소방차를 흉내내는 “윙”부분에서만 손을 올렸다 내린다.

만3세상반기관찰일지부모면담-6601_01_.jpg 만3세상반기관찰일지부모면담-6601_02_.jpg 만3세상반기관찰일지부모면담-6601_03_.jpg 만3세상반기관찰일지부모면담-6601_04_.jpg 만3세상반기관찰일지부모면담-6601_05_.jpg
예술경험
3 월 20일
2018년 만3세 3월 4월 5월 6월 3차지표observation일지+부모면담일지+발달평가 종합 18명분
엄마아빠께 드릴 카네이션 꽃을 만들기를 하는 중 교사가 방법을 설명(說明)해주자 “ㅇㅇ가 할래요. 지후가 할 수 있어요.”라고 한다.^^


사회관계
6월 20일

스폰지를 이용해 나비 날개에 물감 찍기를 하는 중 다양한 색의 물감을 보더니 “나는 하늘색”이라고 말한 후 하늘 색으로만 날개찍기를 한다. <엄마 아빠 사랑해요> 노래를 부를 때에는 머리를 긁적이며 친구들을 쳐다본다. 양면 테이프를 뜯어서 바구니 그림에 꽃을 붙이고 하늘색 색연필로 ‘사랑해요’글자를 따라 쓴다. 교사가 중재하자 장난을 멈춘다.

평가인증을 준비하시는 만3세반 선생님과 유아반 선생님들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전체 24,17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