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노인학습자를 주된 고객으로 하는 평생학습프로그램(program]) 의 홍보전술. > gyro1 | gyro.kr report

노인학습자를 주된 고객으로 하는 평생학습프로그램(program]) 의 홍보전술. > gyro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ro1

노인학습자를 주된 고객으로 하는 평생학습프로그램(program]) 의 홍보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18 09:42

본문




Download : 노인학습자를 주된 고객으로 하는 평생학습프로그램의 홍보전략..hwp




현대 의학이 고도로 발달함에 따라 사람의 mean(평균)수명이 연장되었고, 저 출산 현상으로 인해 인구에서 차지하는 노인의 비율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실정이다. 그로인해 젊은 청년층은 노인부양의 부담을 짊어지게 되었고, n포세대1)라는 시대의 아픔을 갖고 노인부양의지 마저 약해짐으로써 노인들은 갈 곳 없는 외로운 신세가 되었고 결국 노인들은 청년층의 눈치를 보며 자신 스스로 살길을 찾아나서야 하는 부담을 지게 되었다. 그런 문제로 인해 고령사회에 맞춰 노인에 대한 복지정책이 나오고 있지만 사실상 그러한 복지혜택은 점점 더 방대하게 늘고 있는 노인들의 수요를 충족하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그렇다면 이러한 노인들의 교육터전이 될 수 있는 곳은 어디일까 바로 ‘평생 교육’즉, 평생 학습호로그램이다. 평생학습 호로그램은 모든 사람들에게 기회를 부여할뿐더러, 남녀노소 배움의 의지만 있다면 교육을 받을 수 있다아 그래서 현재 배우고자하는 사람들, 물론 노인…(skip)




설명



노인학습자를 주된 고객으로 하는 평생학습프로그램의 홍보전략. , 노인학습자를 주된 고객으로 하는 평생학습프로그램의 홍보전략.사범교육레포트 , 노인학습자를 주된 고객으로 하는 평생학습프로그램의 홍보전략




레포트/사범교육

다.

Download : 노인학습자를 주된 고객으로 하는 평생학습프로그램의 홍보전략..hwp( 86 )



순서



노인학습자를 주된 고객으로 하는 평생학습프로그램(program]) 의 홍보전술.
노인학습자를,주된,고객으로,하는,평생학습프로그램의,홍보전략,사범교육,레포트

노인학습자를 주된 고객으로 하는 평생학습프로그램(program]) 의 홍보전술.


노인학습자를 주된 고객으로 하는 평생학습호로그램의 홍보戰略

목차
1. 서론

1)노인학습자를 위한 평생학습호로그램의 necessity

2. 본론

1)평생학습호로그램 내역 및 problem(문제점)

2)평생학습호로그램 해결방법 및 홍보戰略

3. 結論


1. 서론

1) 노인학습자를 위한 평생학습호로그램의 necessity

고령사회, 이제는 다른 나라 말이 아닌 현재 한국을 묘사할 수 있는 말이 되어 버렸다.

이렇게 복잡하고 씁쓸한 고령사회 속에서 노인들이 스스로 일어나 사회 속에서 활발히 활동할 수 있도록 우리 사회는 물고기를 주는 것보다 물고기를 잡는 방법을 가르쳐야 한다. 그래서 이제부턴 건강상 활동이 가능하거나 의지가 있는 노인들은 자신들 스스로가 살길을 찾아나서야 한다. 그렇기 위해서는 노인도 기성세대들과 마찬가지로 ‘교육’을 받음으로써 사회에 적응을 하고, 세대 간의 가치관의 격차를 줄이며 조화를 이루어 사회 발전 및 자신의 삶의 질을 향상 시킬 수 있을 것이다.
전체 24,17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