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교육학] 지체장애 보완대체 의사소통 교수모형, 현행 수준 측정과 목표 서술 > gyro1 | gyro.kr report

[교육학] 지체장애 보완대체 의사소통 교수모형, 현행 수준 측정과 목표 서술 > gyro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ro1

[교육학] 지체장애 보완대체 의사소통 교수모형, 현행 수준 측정과 목표 서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24 17:47

본문




Download : [교육학] 지체장애 보완대체 의사소통 교수모형, 현행 수준 측정과 목표 서술.hwp





[교육학]%20지체장애%20보완대체%20의사소통%20교수모형,%20현행%20수준%20측정과%20목표%20서술_hwp_01.gif [교육학]%20지체장애%20보완대체%20의사소통%20교수모형,%20현행%20수준%20측정과%20목표%20서술_hwp_02.gif [교육학]%20지체장애%20보완대체%20의사소통%20교수모형,%20현행%20수준%20측정과%20목표%20서술_hwp_03.gif [교육학]%20지체장애%20보완대체%20의사소통%20교수모형,%20현행%20수준%20측정과%20목표%20서술_hwp_04.gif [교육학]%20지체장애%20보완대체%20의사소통%20교수모형,%20현행%20수준%20측정과%20목표%20서술_hwp_05.gif [교육학]%20지체장애%20보완대체%20의사소통%20교수모형,%20현행%20수준%20측정과%20목표%20서술_hwp_06.gif
순서


[교육학] 지체장애 보완대체 의사소통 교수모형, 현행 수준 측정과 목표 서술
교육학,지체장애,보완대체,의사소통,교수모형,현행,수준,측정과,목표,서술,사범교육,레포트



레포트/사범교육






[교육학] 지체장애 보완대체 의사소통 교수모형, 현행 수준 측정과 목표 서술



보완대체의사소통 교수모형
목차

1.현행 수준 측정(測定) 과 goal(목표) 서술
1)현행수준 측정(測定)
2)goal(목표) 서술

2.어휘 선정
1)어휘 수집
2)어휘 구성

3.보완대체의사소통 촉진 전략(strategy) 교수
1)보완대체의사소통 촉진 전략(strategy)
2)집중적인 program
3)環境적 중재

4.학생의 의사소통 기술 교수
1)의사표현의 피료썽 인식
2)선택의 중요성
3)제스처 사용
4)그림상징 사용
5)활동 삽입 교수

5.일반화 점검

6.성과 측정(測定)

7.유지점검

8.초기 의사소통자를 위한 AAC전략(strategy) 상징적 접근

1. 현행수준 측정(測定) 과 goal(목표) 서술

1) …(省略)

설명

Download : [교육학] 지체장애 보완대체 의사소통 교수모형, 현행 수준 측정과 목표 서술.hwp( 83 )



[교육학] 지체장애 보완대체 의사소통 교수모형, 현행 수준 측정과 목표 서술 , [교육학] 지체장애 보완대체 의사소통 교수모형, 현행 수준 측정과 목표 서술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지체장애 보완대체 의사소통 교수모형 현행 수준 측정과 목표 서술

다.
전체 24,17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