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맥도날드,marketing 事例(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gyro1 | gyro.kr report

맥도날드,marketing 事例(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gyro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ro1

맥도날드,marketing 事例(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12 21:39

본문




Download : 맥도날드,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위기를 느낀 패스트푸드업계의 상징 맥도날드는 제조과정의(定義) 투명화, 친環境 식재료 사용, 웰빙 메뉴개발, 서비스 등으로 이를 극복하고자 하고 있따

PART 1. 전술分析(분석)
도입
_SLIDE_4_
PART 1. 전술分析(분석)
한국 맥도날드의 역싸 및 상황
1986년
맥도날드 한국법인 설립
1988년
제1호점 압구정점 개장. 매출 10억원 돌파
1992년
맥드라이브 1호점 부산 해운대 매장 개장
1997년 11월
불고기 버거 출시
1998년 7월
맥너켓 출시
1999년
매출 1000억원 돌파
2000년 6월
200호점 개장. 매출 2,300억원 돌파
2001년 2월
새우버거출시
2001년 11월
김치버거 출시 300호점 개장

SWOT 分析(분석)
경영 철학
기업 紹介(소개)
1. 맥도날드 상황分析(분석)
2. 포지셔닝
타켓시장
포지셔닝
마케팅 전술
경쟁사 전술
3. 포지셔닝 전술

서비스 , 제품표준화
_SLIDE_5_

QSC&V
Quality
최상의 원재료로 정확하게 조리한다
Service
맥도날드 만의 특별한 서비스
Value
새벽까지 계속되는 마감준비
Cleanliness
맥도날드 만의 특별한 가치

PART 1. 전술分析(분석)

SWOT 分析(분석)
경영 철학
기업 紹介(소개)
1. 맥도날드 상황分析(분석)
2. 포지셔닝
타켓시장
포지셔…(생략(省略))








맥도날드,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맥도날드,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맥도날드,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맥도날드,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맥도날드,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맥도날드,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맥도날드,marketing 事例(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다.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맥도날드,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맥도날드,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6 )



맥도날드,marketing 事例(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맥도날드,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맥도날드,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맥도날드 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프리미엄맥도날드
_SLIDE_2_
contents
_SLIDE_3_

1980년대 중반 유럽에서 슬로푸드(slow food) 운동을 스타트으로 2000년 이후 ‘웰빙’이라는 단어가 등장하면서 여가생활이나 가족 간의 유대, 고기 대신 생선과 유기농산물, 외식보다는 가정에서 만든 음식을 중요시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따 이에 따라 ‘패스트푸드는 정크푸드’라는 인식이 퍼졌고 패스트푸드 자체를 거부하는 움직임이 나타나기 스타트했다.
전체 24,17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