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대화 중심 모형과 매체 제작 프로젝트(program 수업)을 활용한 관동별곡 수업 계획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13 00:14본문
Download : [교육학] 대화 중심 모형과 매체 제작 프로젝트(프로그램 수업)을 활용한 관동별곡 수업 계획.hwp
그래서 아이들…(To be continued )
[교육학] 대화 중심 모형과 매체 제작 프로젝트(program 수업)을 활용한 관동별곡 수업 계획
교육학,대화,중심,모형과,매체,제작,프로젝트,프로그램,수업,한,관동별곡,수업,계획,사범교육,레포트
순서
Download : [교육학] 대화 중심 모형과 매체 제작 프로젝트(프로그램 수업)을 활용한 관동별곡 수업 계획.hwp( 35 )
레포트/사범교육
[교육학] 대화 중심 모형과 매체 제작 프로젝트(program 수업)을 활용한 관동별곡 수업 계획
[교육학] 대화 중심 모형과 매체 제작 프로젝트(프로그램 수업)을 활용한 관동별곡 수업 계획 , [교육학] 대화 중심 모형과 매체 제작 프로젝트(프로그램 수업)을 활용한 관동별곡 수업 계획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대화 중심 모형과 매체 제작 프로젝트 프로그램 수업 한 관동별곡 수업 계획
![[교육학]%20대화%20중심%20모형과%20매체%20제작%20프로젝트(프로그램%20수업)을%20활용한%20관동별곡%20수업%20계획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B%8C%80%ED%99%94%20%EC%A4%91%EC%8B%AC%20%EB%AA%A8%ED%98%95%EA%B3%BC%20%EB%A7%A4%EC%B2%B4%20%EC%A0%9C%EC%9E%91%20%ED%94%84%EB%A1%9C%EC%A0%9D%ED%8A%B8(%ED%94%84%EB%A1%9C%EA%B7%B8%EB%9E%A8%20%EC%88%98%EC%97%85)%EC%9D%84%20%ED%99%9C%EC%9A%A9%ED%95%9C%20%EA%B4%80%EB%8F%99%EB%B3%84%EA%B3%A1%20%EC%88%98%EC%97%85%20%EA%B3%84%ED%9A%8D_hwp_01.gif)
![[교육학]%20대화%20중심%20모형과%20매체%20제작%20프로젝트(프로그램%20수업)을%20활용한%20관동별곡%20수업%20계획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B%8C%80%ED%99%94%20%EC%A4%91%EC%8B%AC%20%EB%AA%A8%ED%98%95%EA%B3%BC%20%EB%A7%A4%EC%B2%B4%20%EC%A0%9C%EC%9E%91%20%ED%94%84%EB%A1%9C%EC%A0%9D%ED%8A%B8(%ED%94%84%EB%A1%9C%EA%B7%B8%EB%9E%A8%20%EC%88%98%EC%97%85)%EC%9D%84%20%ED%99%9C%EC%9A%A9%ED%95%9C%20%EA%B4%80%EB%8F%99%EB%B3%84%EA%B3%A1%20%EC%88%98%EC%97%85%20%EA%B3%84%ED%9A%8D_hwp_02.gif)
![[교육학]%20대화%20중심%20모형과%20매체%20제작%20프로젝트(프로그램%20수업)을%20활용한%20관동별곡%20수업%20계획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B%8C%80%ED%99%94%20%EC%A4%91%EC%8B%AC%20%EB%AA%A8%ED%98%95%EA%B3%BC%20%EB%A7%A4%EC%B2%B4%20%EC%A0%9C%EC%9E%91%20%ED%94%84%EB%A1%9C%EC%A0%9D%ED%8A%B8(%ED%94%84%EB%A1%9C%EA%B7%B8%EB%9E%A8%20%EC%88%98%EC%97%85)%EC%9D%84%20%ED%99%9C%EC%9A%A9%ED%95%9C%20%EA%B4%80%EB%8F%99%EB%B3%84%EA%B3%A1%20%EC%88%98%EC%97%85%20%EA%B3%84%ED%9A%8D_hwp_03.gif)
![[교육학]%20대화%20중심%20모형과%20매체%20제작%20프로젝트(프로그램%20수업)을%20활용한%20관동별곡%20수업%20계획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B%8C%80%ED%99%94%20%EC%A4%91%EC%8B%AC%20%EB%AA%A8%ED%98%95%EA%B3%BC%20%EB%A7%A4%EC%B2%B4%20%EC%A0%9C%EC%9E%91%20%ED%94%84%EB%A1%9C%EC%A0%9D%ED%8A%B8(%ED%94%84%EB%A1%9C%EA%B7%B8%EB%9E%A8%20%EC%88%98%EC%97%85)%EC%9D%84%20%ED%99%9C%EC%9A%A9%ED%95%9C%20%EA%B4%80%EB%8F%99%EB%B3%84%EA%B3%A1%20%EC%88%98%EC%97%85%20%EA%B3%84%ED%9A%8D_hwp_04.gif)
다.’, ‘왜 배우는지 모르겠다. 고전 속에 담긴 선조들의 가치관과 culture, 정서를 느끼기도 전에 어려운 구문해석에 아이들은 귀를 닫고 마음을 닫아버린다.’, ‘어렵고 지겨운 것이다.
설명
‘대화 중심 모형’과 ‘매체 제작 프로젝트(호로그램 수업)’을 활용한
‘관동별곡’ 수업 계획
1. 서론
2. 본론 – 대화 중심 모형
- 매체 제작 호로그램(호로그램 수업)
- ‘관동별곡’을 활용 한 수업지도
3. 結論
1. 서론
학생들의 고전에 대한 생각은 ‘무슨말인지 모르겠다. 고전을 교육할 때 단어해석, 의미해석에 치우치는 경향이 많다.’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