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폭스바겐 vs BMW 기업분석과 폭스바겐,BMW의 마케팅 SWOT,STP,4P전술분석및 두기업 새로운 마케팅전술제안 PPT > gyro1 | gyro.kr report

폭스바겐 vs BMW 기업분석과 폭스바겐,BMW의 마케팅 SWOT,STP,4P전술분석및 두기업 새로운 마케팅전술제안 PPT > gyro1

본문 바로가기

gyro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폭스바겐 vs BMW 기업분석과 폭스바겐,BMW의 마케팅 SWOT,STP,4P전술분석및 두기업 새로운 마케팅전술제안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18 11:25

본문




Download : 폭스바겐 vs BMW 기업분석과 폭스바겐,BMW의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두기업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PPT.ppt





폭스바겐 vs BMW 기업분석과 폭스바겐,BMW의 마케팅 SWOT,STP,4P전술분석및 두기업 새로운 마케팅전술제안 PPT
폭스바겐%20vs%20BMW%20기업분석과%20폭스바겐,BMW의%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두기업%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안%20PPT_ppt_01.gif 폭스바겐%20vs%20BMW%20기업분석과%20폭스바겐,BMW의%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두기업%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안%20PPT_ppt_02.gif 폭스바겐%20vs%20BMW%20기업분석과%20폭스바겐,BMW의%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두기업%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안%20PPT_ppt_03.gif 폭스바겐%20vs%20BMW%20기업분석과%20폭스바겐,BMW의%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두기업%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안%20PPT_ppt_04.gif 폭스바겐%20vs%20BMW%20기업분석과%20폭스바겐,BMW의%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두기업%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안%20PPT_ppt_05.gif 폭스바겐%20vs%20BMW%20기업분석과%20폭스바겐,BMW의%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두기업%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안%20PPT_ppt_06.gif



폭스바겐,vs,BMW,기업분석과,폭스바겐,BMW의,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및,두기업,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PPT,경영경제,레포트
폭스바겐 vs BMW 기업분석과 폭스바겐,BMW의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두기업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PPT , 폭스바겐 vs BMW 기업분석과 폭스바겐,BMW의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두기업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PPT경영경제레포트 , 폭스바겐 vs BMW 기업분석과 폭스바겐 BMW의 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및 두기업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PPT


Download : 폭스바겐 vs BMW 기업분석과 폭스바겐,BMW의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두기업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PPT.ppt( 99 )




폭스바겐 vs BMW 기업분석과 폭스바겐,BMW의 마케팅 SWOT,STP,4P전술분석및 두기업 새로운 마케팅전술제안 PPT


레포트/경영경제

1. 기업선정배경

2. BMW 기업intro
(1) BMW 개요
(2) SWOT analysis(분석)
(3) STP analysis(분석)

3. BMW marketing 믹스 4P전략(strategy)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새로운 4P전략(strategy) 제안

4. 폭스바겐 기업intro
(1) 폭스바겐 기업개요
(2) SWOT analysis(분석)
(3) STP전략(strategy)

5. 폭스바겐 marketing 믹스 4P전략(strategy)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새로운 marketing 4P전략(strategy)제안

INDEX
1. 기업선정배경
Why
폭스바겐과 BWM는 우리나라에서 높은 점유율을 가진 기업
폭스바겐과 BMW 모두 독일국적의 기업

〓`같은 국적이지만 다른 기업의 방향성을 가짐.
확연한 비교analysis(분석) 이 가능할 것 같아서 선정하게 되었음
해외 자동차 시장 형성기
1980년대
1987년
해외 자동차 시장 개방
외제 선호, 과소비라는 부정적인 시선
병행수입업체의 등장에도 어려움을 겪음

1990년대
1995년
한미 자동차 협상 타결로 관세 인하 -` 해외 자동차 판매 증가
외환위기로 판매량 주춤
2000년대
외환위기 이후 판매 회복세 돌입
현지 법인 설립과 함께 해외자동차 차 브랜드 현지 진출 본격화
2xxx년~현재
2xxx년 한-EU FTA 타결, 2012년 한미 FTA 타결 -` 성장 가속도
국내 자동차시장 점유율 최초로 10% 돌파
출처:한국수입자동차협회
2. BMW 기업intro
(1) BMW 개요
엠블럼: 기술성, 균형성, 안정감
‘푸른 하늘을 나는 하얀 프로펠러’

핵심가치: ‘Driving’의 즐거움

1995. BMW코리아 설립
“우리시대 최고의 승용차”
‘The Ultimate Driving Machine’
2. BMW 기업intro
(2) SWOT analysis(분석)
Strength
Weakness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
높은 퀄리티의 제품들 …(drop)



순서



설명

다.
Total 24,17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