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지체장애 보완대체 의사소통 교수모형, 현행 수준 측정과 목표 서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24 17:47
본문
Download : [교육학] 지체장애 보완대체 의사소통 교수모형, 현행 수준 측정과 목표 서술.hwp
![[교육학]%20지체장애%20보완대체%20의사소통%20교수모형,%20현행%20수준%20측정과%20목표%20서술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A7%80%EC%B2%B4%EC%9E%A5%EC%95%A0%20%EB%B3%B4%EC%99%84%EB%8C%80%EC%B2%B4%20%EC%9D%98%EC%82%AC%EC%86%8C%ED%86%B5%20%EA%B5%90%EC%88%98%EB%AA%A8%ED%98%95,%20%ED%98%84%ED%96%89%20%EC%88%98%EC%A4%80%20%EC%B8%A1%EC%A0%95%EA%B3%BC%20%EB%AA%A9%ED%91%9C%20%EC%84%9C%EC%88%A0_hwp_01.gif)
![[교육학]%20지체장애%20보완대체%20의사소통%20교수모형,%20현행%20수준%20측정과%20목표%20서술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A7%80%EC%B2%B4%EC%9E%A5%EC%95%A0%20%EB%B3%B4%EC%99%84%EB%8C%80%EC%B2%B4%20%EC%9D%98%EC%82%AC%EC%86%8C%ED%86%B5%20%EA%B5%90%EC%88%98%EB%AA%A8%ED%98%95,%20%ED%98%84%ED%96%89%20%EC%88%98%EC%A4%80%20%EC%B8%A1%EC%A0%95%EA%B3%BC%20%EB%AA%A9%ED%91%9C%20%EC%84%9C%EC%88%A0_hwp_02.gif)
![[교육학]%20지체장애%20보완대체%20의사소통%20교수모형,%20현행%20수준%20측정과%20목표%20서술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A7%80%EC%B2%B4%EC%9E%A5%EC%95%A0%20%EB%B3%B4%EC%99%84%EB%8C%80%EC%B2%B4%20%EC%9D%98%EC%82%AC%EC%86%8C%ED%86%B5%20%EA%B5%90%EC%88%98%EB%AA%A8%ED%98%95,%20%ED%98%84%ED%96%89%20%EC%88%98%EC%A4%80%20%EC%B8%A1%EC%A0%95%EA%B3%BC%20%EB%AA%A9%ED%91%9C%20%EC%84%9C%EC%88%A0_hwp_03.gif)
![[교육학]%20지체장애%20보완대체%20의사소통%20교수모형,%20현행%20수준%20측정과%20목표%20서술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A7%80%EC%B2%B4%EC%9E%A5%EC%95%A0%20%EB%B3%B4%EC%99%84%EB%8C%80%EC%B2%B4%20%EC%9D%98%EC%82%AC%EC%86%8C%ED%86%B5%20%EA%B5%90%EC%88%98%EB%AA%A8%ED%98%95,%20%ED%98%84%ED%96%89%20%EC%88%98%EC%A4%80%20%EC%B8%A1%EC%A0%95%EA%B3%BC%20%EB%AA%A9%ED%91%9C%20%EC%84%9C%EC%88%A0_hwp_04.gif)
![[교육학]%20지체장애%20보완대체%20의사소통%20교수모형,%20현행%20수준%20측정과%20목표%20서술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A7%80%EC%B2%B4%EC%9E%A5%EC%95%A0%20%EB%B3%B4%EC%99%84%EB%8C%80%EC%B2%B4%20%EC%9D%98%EC%82%AC%EC%86%8C%ED%86%B5%20%EA%B5%90%EC%88%98%EB%AA%A8%ED%98%95,%20%ED%98%84%ED%96%89%20%EC%88%98%EC%A4%80%20%EC%B8%A1%EC%A0%95%EA%B3%BC%20%EB%AA%A9%ED%91%9C%20%EC%84%9C%EC%88%A0_hwp_05.gif)
![[교육학]%20지체장애%20보완대체%20의사소통%20교수모형,%20현행%20수준%20측정과%20목표%20서술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A7%80%EC%B2%B4%EC%9E%A5%EC%95%A0%20%EB%B3%B4%EC%99%84%EB%8C%80%EC%B2%B4%20%EC%9D%98%EC%82%AC%EC%86%8C%ED%86%B5%20%EA%B5%90%EC%88%98%EB%AA%A8%ED%98%95,%20%ED%98%84%ED%96%89%20%EC%88%98%EC%A4%80%20%EC%B8%A1%EC%A0%95%EA%B3%BC%20%EB%AA%A9%ED%91%9C%20%EC%84%9C%EC%88%A0_hwp_06.gif)
순서
[교육학] 지체장애 보완대체 의사소통 교수모형, 현행 수준 측정과 목표 서술
교육학,지체장애,보완대체,의사소통,교수모형,현행,수준,측정과,목표,서술,사범교육,레포트
레포트/사범교육
[교육학] 지체장애 보완대체 의사소통 교수모형, 현행 수준 측정과 목표 서술
보완대체의사소통 교수모형
목차
1.현행 수준 측정(測定) 과 goal(목표) 서술
1)현행수준 측정(測定)
2)goal(목표) 서술
2.어휘 선정
1)어휘 수집
2)어휘 구성
3.보완대체의사소통 촉진 전략(strategy) 교수
1)보완대체의사소통 촉진 전략(strategy)
2)집중적인 program
3)環境적 중재
4.학생의 의사소통 기술 교수
1)의사표현의 피료썽 인식
2)선택의 중요성
3)제스처 사용
4)그림상징 사용
5)활동 삽입 교수
5.일반화 점검
6.성과 측정(測定)
7.유지점검
8.초기 의사소통자를 위한 AAC전략(strategy) 상징적 접근
1. 현행수준 측정(測定) 과 goal(목표) 서술
1) …(省略)
설명
Download : [교육학] 지체장애 보완대체 의사소통 교수모형, 현행 수준 측정과 목표 서술.hwp( 83 )
[교육학] 지체장애 보완대체 의사소통 교수모형, 현행 수준 측정과 목표 서술 , [교육학] 지체장애 보완대체 의사소통 교수모형, 현행 수준 측정과 목표 서술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지체장애 보완대체 의사소통 교수모형 현행 수준 측정과 목표 서술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