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사업計劃書(계획서) ] `자전거택배회사` 사업計劃書(계획서) > gyro1 | gyro.kr report

[사업計劃書(계획서) ] `자전거택배회사` 사업計劃書(계획서) > gyro1

본문 바로가기

gyro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사업計劃書(계획서) ] `자전거택배회사` 사업計劃書(계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4 20:17

본문




Download : [사업계획.hwp




그래서 기존에는 누리망 쇼핑에 의한 주문과 결제가 순식간에 처리되었던 것에 비해 주문한 상품을 손에 받아보기까지는 하루 이상의 시간이 소요되는 것이 보통이었으나, 이제 그러한 소비자의 불만을 없애기 위해 많은 업체들이 1-2 시간 내에 배달을 해주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주유소, 편의점 등의 취급점을 확대하고 있는 실정이다. 이러한 environment 속에서 92년 처음 처음 된 택배산업은 온라인 상에서 주문한 제품들에 대한 운송 수요로 인해 더욱 성장해 왔으며 현재의 택배산업은 전자상거래의 확대로 시장은 커졌으나 경쟁은 훨씬 치열해진 상태이다. 누리망 의 보급으로 온라인 상에서 구매와 주문을 하는 현대의 소비자들은 어떠한 서비스든지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원하게 되었으며, 예전보다 쉽게 얻을 수 있는 많은 정보들을 탐색해 보다 저렴하게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받고자 한다. 그러나 생산자 주도형 사회에서 소비자 주도형 사회로 전환되면서 기업의 대량 화물보다는 개인 소화물 물량이 증가하고 있고, 긴급을 요하는 서류 등의 소화물의 경우 도심의 교통체증에 덜 구애받는 지하철과 자전거를 이용한 택배는 그러한 취급점이 필요 없기 때문에 비슷한 시간 내에도 저렴한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공해가 없는 environment 친화적인 택배시스템이기 때문에 기존의 물류시장의 틈새를 충분하게 공략해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따


1) 영업전술

http:



2) 경쟁관계 및 시장展望(전망)
사업계획서 창업 택배 자전거 마케팅
사업計劃書(계획서) foundation(창업) 택배 자전거 마케팅 / (소비자행동론)
[사업計劃書(계획서) ] `자전거택배회사` 사업計劃書(계획서)

3. 운영계획

순서

1. 사업의 개요
4) 사업의 내용

2) 마케팅 및 가격전술
2) 상호

설명

2. 시장실태

3) 위험요소
5) 기대效果(효과)


Download : [사업계획.hwp( 40 )


3) business plan document(사업計劃書) 요약

다.

1) 사업 선정 동기
1) 동종업계 실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사업계획서 창업 택배 자전거 마케팅 / (소비자행동론)
3) 인력 및 조직계획


4. 사업추진 일정 기술의 발달로 인해 지금의 경제environment에서 속도는 빠뜨릴 수 없는 키워드가 되었다.
Total 24,17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