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CJ 홈쇼핑 성장전술 > gyro1 | gyro.kr report

CJ 홈쇼핑 성장전술 > gyro1

본문 바로가기

gyro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CJ 홈쇼핑 성장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4 09:38

본문




Download : CJ 홈쇼핑 성장전략.hwp




또한 최고경영층이 향후 인터넷(Internet)쇼핑몰이 성장할 것을 예상하고 전폭적인 지원을 한 것도 성공할 수 있는 큰 원동력이 됐다.
특히 CJ홈쇼핑은 지상파·케이블·위성 등 모든 플랫폼에서 최소한의 튜닝만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통합 데이터 방송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어, 향후 연동형 데이터 방송, 지상파 및 케이블TV와 연계한 다양한 디지털 방송 사업 전개에 있어 GS에 비교해 경쟁 우위력을 갖추고 있는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아
올해 초 국내 SO 중에서 가장 먼저 디지털방송을 선보인 CJ케이블…(To be continued )
CJ 홈쇼핑 성장전술
cj홈쇼핑의 성공전략에 대해서 작성한 리포트입니다.CJ홈쇼핑의성장전략 , CJ 홈쇼핑 성장전략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CJ 홈쇼핑 성장전략.hwp( 82 )


설명


CJ%20홈쇼핑%20성장전략_hwp_01.gif CJ%20홈쇼핑%20성장전략_hwp_02.gif CJ%20홈쇼핑%20성장전략_hwp_03.gif CJ%20홈쇼핑%20성장전략_hwp_04.gif CJ%20홈쇼핑%20성장전략_hwp_05.gif CJ%20홈쇼핑%20성장전략_hwp_06.gif

,경영경제,레포트

cj홈쇼핑의 성공전술에 대하여 작성한 리포트입니다.

순서
다.
CJ홈쇼핑은 홈쇼핑 업계에서 가장 먼저 데이터 방송 및 디지털 방송을 준비해 왔다.
레포트/경영경제

CJ홈쇼핑의성장전술


1. 홈쇼핑 산업의 성장 과정

2. CJ 홈쇼핑에 대한 기본적 이해
(1) 회사 연혁
(2) 사업영역

3. CJ 홈쇼핑의 성공전략(strategy) 分析
(1) 그룹 내에서의 시너지 efficacy
(2) 인터넷(Internet) 쇼핑몰과의 연계
(3) 효율적인 배송전략(strategy)의 구사
(4) 오버추어 광고 전략(strategy)
(5) efficacy적인 中國시장 진출

4. CJ 홈쇼핑의 未來

【참고 資料】







3. CJ 홈쇼핑의 성공전략(strategy) 分析
(1) 그룹 내에서의 시너지 efficacy
CJ그룹의 기본 인프라스트럭처, CJ그룹의 기존 고객, 기존 배송시스템 등이 가장 기본적인 성공요인으로 지적된다 또한 CJ그룹의 그룹사인 홈쇼핑, CGV(극장), 뚜레쥬르(베이커리), VIPs(레스토랑) 등을 통한 공동 marketing 의 노력이 있었다. 지난해부터 사업 모델 기획, 시스템 설계 및 구축 작업을 실시한 CJ홈쇼핑은 빠르면 오는 6월부터 일부 지역에서 양방향 디지털 방송이 가능할 展望이다.
Total 24,17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