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동화로 열어가는 상담 이야기 > gyro1 | gyro.kr report

동화로 열어가는 상담 이야기 > gyro1

본문 바로가기

gyro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동화로 열어가는 상담 이야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30 21:04

본문




Download : 동화로 열어가는 상담 이야기.hwp






서두르지 않기
-신속한 문제 해결을 위해 서두르다 보면 청담자가 보이지 않게 된다
-상담자는 청담자의 문제 해결력을 믿고 그를 정확히 이해하는 데 심혈을 기울이면 된다

※공감적 이해와 객관적 이해의 차이를 이해하기

예화 : <남자와 파리>

상대방을 공감적으로 이해한다는 것은 ‘나와 같아지라’고 상대방을 몰아가지 않고 상대방이 전개하는 논리를 있는 그대로 존중하고 그것을 충실히 따라가는 것이라고 말할 수 있다

논리, 감정, 지각 등등이 복잡하게 얽혀있는 사람의 마음을 논리에 입각한 설득만으로 change(변화)시키려는 것은 어리석은 짓이다. 아무리 우스꽝스럽고 이상하게 들리는…(省略)

설명
동화로 열어가는 상담 이야기 요약본.
동화로열어가는상담이야기

순서


동화로 열어가는 상담 이야기





동화로 열어가는 상담 이야기 요약본.동화로열어가는상담이야기 , 동화로 열어가는 상담 이야기기타레포트 ,
다.
(그 논리를 인정하고 그에 입각한 해결대안 모색)

앞에 두 예화 -> 상대방이 전개하는 노릴와 관련하여 공감적 이해가 갖는 중요한 특징을 발견. 어떤 방식으로든 청담자가 전개하는 논리에 대하여 옳고 그름, 좋고 나쁨을 판단, 평가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그 사람의 논리에 어울리는 방법으로 풀어낸다.






레포트/기타
,기타,레포트

Download : 동화로 열어가는 상담 이야기.hwp( 48 )




동화로%20열어가는%20상담%20이야기_hwp_01.gif 동화로%20열어가는%20상담%20이야기_hwp_02.gif 동화로%20열어가는%20상담%20이야기_hwp_03.gif 동화로%20열어가는%20상담%20이야기_hwp_04.gif 동화로%20열어가는%20상담%20이야기_hwp_05.gif 동화로%20열어가는%20상담%20이야기_hwp_06.gif
하나 「함께 느끼는 마음」
둘 「난 충고가 아닌 수용이 필요해요」
셋 「진실이 있음에 마음이 통한다」
넷 「고정관념을 깨자」
다섯 「상담대화는 이렇게」

예화 : <달과공주>

상대방을 이해하기
-상대방이 사용하는 어휘의 참 의미를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
-아무리 잘 알려진 내용일지라도 청담자가 그에 대해 부여한 의미가 무엇인지, 청담자가 어떻게 해석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넘어가야 한다.
Total 24,17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