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경영학] 디지털 시대의 중소 기업 마케팅 전략(strategy) / [경영학] 디지털 시대의 중소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01 14:17본문
Download : [경영학] 디지털 시대의 중소기업 마케팅전략.hwp
[경영학] 디지털 시대의 중소기업 마케팅strategy ◀ 目 次 ▶ (25쪽)Ⅰ. 서론 디지털 혁명과 패러다임의 變化(변화)Ⅱ. 디지털 경제가 지배하는 시장 1. 디지털 경제(Digital Economy)의 정의(定義) 2. 디지털 경제 시스템 기반의 시장characteristic(특성) 1) 수확체증의 법칙(Law of Increasing Returns) ① 개발 초기에 투입되는 막대한 비용 ② 네트워크 결과 ③ 제품 교체에 따른 사회적 비용의 발생 2) 산업간 통합화(統合化)현상 3) 엑스트라넷(Extranet)의 발달과 경쟁단위의 變化(변화)Ⅲ. 4Pstrategy의 變化(변화)와 중소기업 마케팅 strategy 1. 4Pstrategy의 變化(변화) 1) 제품(Product)strategy의 變化(변화) ① 디지털화 ② 모듈화(반제품화) ③ 다품종 소량 생산라인의 도입 2) 가격(Price)strategy의 變化(변화) 3) 유통(Place)strategy의 變化(변화) 4) 촉진(Promotion)strategy의 變化(변화) 2. 디지털 경제의 리더로 발돋움하기 위한 중소기업 마케팅 strategy 1) 시장선점(First-Hit)과 시장장악(Lock-In)능력의 극대화 2) 접점(接點)의 다양화 strategyⅣ. 結論 디지털 경제의 展望과 중소기업의 미래Ⅰ. 서론 디지털 혁명과 패러다임의 變化(변화) 천리안이나 유니텔과 같은 온라인(online) 통신 서비스 업체가 국내 굴지의 대기업인 현대자동차나 삼성전자보다 기업가치가 더 크다는 뉴스를 접한다면 당신은 믿을 수 있겠는가 물론 사실이 아니며, 이런 비교는 다윗과 골리앗의 덩치를 비교하는 것만큼이나 그 비교차체가 무의미해 보일 수 있다아 하지만 올해 1월 뉴욕타임스의 기사를 보면 기업을 공개한지 10년도 안된 온라인(online) 서비스 업체와 대기업간의 비교에서 적어도 이제는 누가 다윗이고 누가 골리...
Download : [경영학] 디지털 시대의 중소기업 마케팅전략.hwp( 13 )
순서
[경영학] 디지털 시대의 중소 기업 마케팅 전략(strategy) / [경영학] 디지털 시대의 중소
[경영학] 디지털 시대의 중소기업 마케팅전략(strategy) ◀ 目 次 ▶ (25쪽)Ⅰ....
경영학 디지털 시대의 중소 기업 마케팅 전략 / 경영학 디지털 시대의 중소
[경영학] 디지털 시대의 중소기업 마케팅전략 ◀ 目 次 ▶ (25쪽)Ⅰ....
![[경영학] 디지털 시대의 중소기업 마케팅전략-6014_01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09/%5B%EA%B2%BD%EC%98%81%ED%95%99%5D%20%EB%94%94%EC%A7%80%ED%84%B8%20%EC%8B%9C%EB%8C%80%EC%9D%98%20%EC%A4%91%EC%86%8C%EA%B8%B0%EC%97%85%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6014_01_.gif)
![[경영학] 디지털 시대의 중소기업 마케팅전략-6014_02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09/%5B%EA%B2%BD%EC%98%81%ED%95%99%5D%20%EB%94%94%EC%A7%80%ED%84%B8%20%EC%8B%9C%EB%8C%80%EC%9D%98%20%EC%A4%91%EC%86%8C%EA%B8%B0%EC%97%85%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6014_02_.gif)
![[경영학] 디지털 시대의 중소기업 마케팅전략-6014_03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09/%5B%EA%B2%BD%EC%98%81%ED%95%99%5D%20%EB%94%94%EC%A7%80%ED%84%B8%20%EC%8B%9C%EB%8C%80%EC%9D%98%20%EC%A4%91%EC%86%8C%EA%B8%B0%EC%97%85%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6014_03_.gif)
![[경영학] 디지털 시대의 중소기업 마케팅전략-6014_04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09/%5B%EA%B2%BD%EC%98%81%ED%95%99%5D%20%EB%94%94%EC%A7%80%ED%84%B8%20%EC%8B%9C%EB%8C%80%EC%9D%98%20%EC%A4%91%EC%86%8C%EA%B8%B0%EC%97%85%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6014_04_.gif)
![[경영학] 디지털 시대의 중소기업 마케팅전략-6014_05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09/%5B%EA%B2%BD%EC%98%81%ED%95%99%5D%20%EB%94%94%EC%A7%80%ED%84%B8%20%EC%8B%9C%EB%8C%80%EC%9D%98%20%EC%A4%91%EC%86%8C%EA%B8%B0%EC%97%85%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6014_05_.gif)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설명
다.